이보다 더 급조일 수 없다! 1000팔로워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from @inhigh

안녕하세요 @ksc입니다.

지금 이 글을 쓰기 시작한 시간은 오후 6시 35분.. 제 사지방 이용시간이 20분 남은 시점입니다.
이 글을 쓰게 된 이유는 다름아닌 어제 받은 댓글 때문인데요.
image.png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image.png

다만 이걸 좀 늦게 확인한지라 급하게 이벤트 글을 적어봅니다.

솔직히 생각해둔 이벤트가 있긴 한데 전 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법을 몰라요ㅎㅎ..
그래서 정말 급조 그 자체입니다.

자 제가 1000팔로워 기념으로 진행할 이벤트는 바로 스파 임대입니다.
오늘 남긴 글은 스티밋을 하는 이유? 재밌어서..인데
스티밋을 더 재밌게 하기 위해 파워가 있으면 더 좋잖아요?

다만 제가 스파 임대하는법을 모릅니다.. 물론 회수하는법도 모르구요ㅎㅎ..

그래서 여기서 뻔뻔하게도 친절한 여러분의 댓글에 부탁을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쓰는 와중에도 시간을 흘러가고 있어서 의식의 흐름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ㅎㅎ

우선 제가 임대해드리고자 하는 스파는 1000sp씩 5분(총 5000sp)구요.
기간은 2주 내외일듯 합니다.

기준은 그냥 제 독단입니다.
나중에 결과에 이의제기는 받지 않겠습니다ㅎㅎ

참여하시는 방법은 댓글로 1000스파를 받으면 무엇을 할 것인지 적어주시면 됩니다ㅎㅎ
보팅/리스팀은 굳이 필요 없어요

다만 꼭 거창한 무언가를 하겠다는 댓글일 필요는 없습니다.
저도 어디까지나 스티밋이 재밌어서 하는 입장이고, 대단한 걸 하는 사람은 아니니까요.
제가 쓴 글처럼 스티밋을 재미로 하시는 분이어도 충분합니다.

어렵죠? 예시를 들자면

그동안 보팅/댓글 해주신 분들께 보답하고 싶어요
보팅해도 금액이 찍히지 않아 이참에 보팅하는 쾌감을 느껴보고 싶어요

뭐 이런것도 되구요ㅎㅎ
사실 기준이 없는지라 그냥 댓글 읽다가 이거다! 하는 분께 드릴거에요ㅎㅎ

너무 의식의 흐름이라 요약을 좀 해보자면

  1. 1000팔로워 기념으로 스파 임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 대상은 5명, 1000스파를 약 2주간 임대합니다.
  3. 댓글로 스파 임대받으면 뭐할지 적어주시면 됩니다.
    제 눈을 사로잡는 내용일수록 유리합니다.
  4. 보팅과 리스팀은 굳이 필요 없습니다.
    (솔직히 리스팀해봐야 경쟁만 치열해지고 별로잖아요 그쵸?ㅎㅎㅎ)
  5. 하루에 글을 두개 썼지만 어뷰징은 아닐거라 믿습니다..ㅎㅎ
  6. 스파 임대하는법이랑 회수하는법 몰라서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ㅎ

추가 : 이 글을 용케 10분만에 썼네요..역시 사람은 급해지면 못하는게 없나봅니다ㅎㅎ

Sort:  

보팅티나게하고싶습니다 0.00에보팅을해도변화가안나는지라......제발해당되서 많은분들에게나눠드리고싶네요..제발...가즈아.....!!^^

와... 보팅을 티나게... 이부분이 좀 울컥하네요ㅜㅜ 이분 추천하고 갑니다ㅎㅎㅎ

앗!!!제맘을알아주시다니...감사드립니다!!^^

짧고 굵게 살다가려고합니다 천스파면 충분할거 같아요 한번 그냥 떵떵 거려보고싶네요

스파가 적어 큐레이터의 마음을 헤아리기엔 한계가 있습니다. 큐레이터의 심정이 어떤지 경험해보고 싶어 신청합니다. ^^

최근에 바빠서 글을 자주 적지를 못하는데 꾸준히 방문해주셔서 댓글남겨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신청해봅니다~

멋진 나눔 이벤트군요^^ 참가는 다른분들께 양보하고..

오늘 접한 스파임대방법 관련글 링크 첨부해드릴게요~

[스파 임대] 초등학생도 할 수 있다....

저는 주로 아침식사와 먹스팀 여행기를 포스팅 합니다. 첨에는 댓글 달아주시는분마다 보팅을 하니 금방 파워가 떨어져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스파업도 나름 하고있으나 아직은 부족하네요~^^

전 제글에 댓글달아주시는분 전부 보팅과 뉴비들이 신나게 포스팅 할 수 있게 뉴비들에 보팅지원 하겠습니다~^^ 스팀잇에 백만회원 돌파와 활성화를 꿈꿉니다~

ksc님 10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천스파 임대받으면 거대한건 아니고 조금더 많은 퍼센트로 소통나누시는분에게 줄수 있을거 같습니다. 많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보람있게 쓸거같아요^^ 보팅누르는거에 덜부담스러울거 같아요 ㅜ신청하고 싶네요^^

오늘부터 매 야구 경기마다 "최다 득점 승리팀 맞추기" 이벤트를 열어서 진행중입니다.
어제는 시범 테스트로 돌리고 오늘부터 본 이벤트 진행중인데 아직 홍보가 많이 안되기도하고 저자보상으로 시상을 하는데 1$도 안되니 즐겁게 참여하시는 분들께 죄송하네요 ㅎ;;
스파 임대해주시면 저자보상을 올려서 참여하시는 분들께 더 재미를 드릴 수 있을꺼 같습니다.
신청해봅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사람들에게 좀 더 코인의 기술적인 부분을 쉽게 풀어서 설명해드리고 싶습니다 ㅜㅜ 많은 사람들 전체적인 이해도가 올라가면 다시 봄이 올거라 생각합니다

10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응원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588.19
ETH 2572.2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