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imum effort! 슈퍼섹시히어로 데드풀2

in #kr6 years ago

영화 데드풀을 여러번 보고 또 볼 정도로 재밌게 봤던지라 이번 휴일에 데드풀2를 관람하게 됐습니다.
욕설이 난무하고 온갖 성드립, 잔인한 장면들도 많지만 내 안에 잠자고 있는 파괴본능을 대변하듯이 속시원한 액션과 터져나가는 CG에 스트레스가 풀리고
마지막엔 감동으로 눈물까지 찔끔..


1983년 영화 플래시댄스 포스터를 패러디한 데드풀2


BBQ에서는 이런 행사도 했었네요 ㅎㅎ 데드풀 머리모양 저금통입니다.

Céline Dion - Ashes
사운드트랙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데드풀은 정말 데드풀 스러운 복장으로 나와서 데드풀스러운 대사만 하네요 ㅎㅎ

사실 저는 데드풀의 여자친구로 나오는 바네사의 팬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긴머리와 짧은머리 과감한 의상까지 전부다 어울리는 그녀는 브라질 출신의 배우라고 합니다.

미국드라마 고담에서 함께 출연한 벤자민 맥켄지과 딸을 낳고 약혼을 했다고 하는데 앞으로 데드풀 시리즈에서 볼 수 없는건지 궁금하네요ㅠㅠ


마블이나 DC시리즈의 순서도 잘 모르고 영화관 갔을때 상영중이면 보는 편이라 그간은 그냥 때리고 부수는 전쟁같은 영화라고 생각했는데 블랙코미디가 넘치는 데드풀은 정말 저의 취향 저격이었어요!

저는 조만간 다시 보러갈 예정인데 아직 안보셨다면 시원하게 웃을 수 있고 액션을 볼 수 있는 데드풀2 정말 강추입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이걸 빨리 봐야할텐데.... 아직도 못보고있습니다 ㅠ ㅠ

데드풀1 보셨나용??
시리즈물은 대게 2가 나오면 점점 재미없어지는데 데드풀은 정말 1의 재미를 그대로 가져가는 것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166.56
ETH 2987.63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