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버의 끝.

in #kr7 years ago

doko.jpg

안녕하세요? 요즘 가상화폐 트레이딩을 하고 있는 도적코볼트입니다.

저번에 스팀잇으로 복귀하면서 다시 활동한다고 했었는데.... 마땅히 쓸만한 글이 없어서 참... 그렇더라구요.

나름대로 스팀잇을 안하면서 여러가지 매매법을 테스트 해봤었는데...

오늘은 며칠 전 있었던 비트코인 캐쉬 펌핑을 타서 50%를 홀라당 날려먹고...

매매법을 바꾼 뒤로 (스윙) 존버 중이던 친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캡처2.PNG

존버의끝.PNG

존버의 끝은 상폐였습니다. 물타기 대실패 - _ -....

Sort:  

스윙으로 바꾸면서 아침/점심/저녁에 한 번씩만 보려고 하는데 느낌이 싸해서 들어갔더니 아침에 없던 상폐가...

해피엔딩일 줄 알았는데ㅜㅜㅜㅜㅜㅜ

끝이 해피엔딩이면 재미가 없죠... 흐규

듣보잡 코인 조심해야 겠네요.

요번 비트코인캐쉬 펌핑 잘못타다가 손해 오지게 먹고 스윙으로 매매법 바꾸면서 탔던게 tkn인데 여기서 크게 당하네요. tkn나름 좋게 보고 있었는데 가버려서.. 좋게 보던 아니던 잡코는 홀딩기간 오래하면 안되겠어요. ..

전 그냥 스팀만. 스팀달라 저점 잡아봐야 겠네요. ㅎ

스팀달러 가-끔 펌핑 한 번씩 오더라구요. 스팀/스팀달러는 근데 왜 펌핑시키는지 도무지 이해가 잘 안가긴하는데... 그거도 좋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제가 쓰고 있는 소설이 있는데 한번 읽어 보세요. 감이 오실 겁니다. 앞으로 계속 내리면 펌핑할겁니다.

링크 부탁드려도 될까요? 찾아도 어떤 건지 잘 모르겠네요;

코볼트님!! 오랜만에 뵙네요ㅎㅎㅎㅎ 그간 잘 지내셨나요?

@ghana531 님 오랜만에 뵙습니다. 그동안 가상화폐 트레이딩에 빠져서.. 이것 저것 만지면서 놀고 있었어요 -_-;; 그러다가 너무 빠진 것 같아서 다시 돌아오기 위해 매매 방법을 스윙으로 바꿨씁니다. 그래서 저번주 정도부터 다시 활동하려고 하는데 오랜만에 오니까 무슨 활동을 해야할지 몰라서 헤헤.. 여튼간 다시 왔습니다 !!

욕심을 버리시고 주요 종목만 거래하시구요. 하루에 한번정도만 아니면 1주일에 2-3번 정도만 조정하는 매매방식으로 하시지 않으시면 못합니다.

이렇게 보면
가상화폐는 기회와 위험이 넘실넘실거리는 것 같아요
처음 뵙고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49.85
ETH 2284.90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