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홍보 추천글] 2017년 8월 1일자 내글홍보글 중 추천글

in #kr7 years ago

1111.png

내글 홍보하기를 하루에 3회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그 3회 작성하여 홍보하시는 글 중에서 추천글을 선정하여 이곳에 올려드리도록 하는 큐레이터 활동을 하려 합니다.

내글 홍보하기 글에 댓글로 자신의 글을 홍보하여 자신의 글을 한번더 홍보할수 있는 기회를 드리기에 글에대한 신뢰성도 그만큼 주어진다 할것입니다.

내글홍보의 추천글로 선정되시면 1스팀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또한 @gotoperson님께 요청드려 가능한 보상을 협의하여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 (제가 너무 드리대는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오늘의 내글홍보 추천글은......


안녕하세요 좋은 의미에서 하시는 일에 동참합니다^^
https://steemit.com/kr/@kimsungmin/5stn1e
소심한 나의 행동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감사합니다~~


  • 제 글의 보상액중 SBD는 모두 이벤트용도로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현재 비트렉스와 폴로닉스 모두 지갑문제로 원활하지 못하지만 추후 스팀 입금시 좀더 많은 분들에게 혜택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ort:  

이렇게 활동하시면 제가 리스팀과 두명에 한하여 50%의 스팀파워로 보팅을 드릴수 있습니다.
선정되신분에게 50% 보팅과 리스팀하였습니다. 열심히 활동 해주세요.

지금 1스팀을 보내드려야 하는데, 거래소에것을 옮기지 못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your post looks interesting
wish there was an english translation
anyway thanks for sharing and keep up the hard work

오~ 기대가 됩니다. 이렇게 매일 하나씩 선정해 주시는 건가요?

네. 단순하게 여기에 홍보하세요~ 라고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그중에서 추천할만한 글을 선정하여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면서 스팀잇의 발전에 이바지 해보려고 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krcurator님, 아이고 미천한 제 글을 추천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더 열심히 포스팅을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폴로 이녀석 정말 빨리 정상화 되었음 좋겠습니다.
일주일 이상 된 것 같네요. 많은량은 아니지만 놀고 있는 steem이
아깝기만 합니다. 다시한번 추천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늦게 보내드렸습니다. 내글홍보 당첨금으로 1스팀 보내드렸습니다.

아 네 늦는건 괜찮습니다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Upvoted & RESTEEME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657.19
ETH 3452.6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