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심한 나의 행동 - 쇼핑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ksdoor.png

  • 대문을 만들어주신 Inhigh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어제 있었던 저의 소심함을 자진납세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지인가족이 찾아와서 아이들은 아이들끼리
어른들은 어른끼리 오랜만에 담소도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스팀잇 생활을 한지도 이제 한달이 넘어선 저는 스팀잇이
어느정도 생활에 일부가 되에 버렸습니다. 어디를 가든지
사진을 찍는 일은 이제 일상이 되 버렸습니다. 이 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행동 이었습니다.

최근 새로이 오픈한 쇼핑몰에 가서 주변도 둘러보고
식사도 하고 커피도 한잔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곳 쇼핑몰에 대박집이 하나 있습니다. 이름하여,
"시별리" 중국계 필리핀인으로 추정되는 사업자가
운영하는 퓨전식 한국 식당입니다. 한국사람보다
현지인들에게 엄청난 인기가 있는 식당 입니다.

필리핀에는 이런 퓨젼 한국음식점들이 몇몇 있습니다.
정말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아쉬운 부분은,
우리나라 음식을 외국인이 메뉴를 개발하고 특화하여
현지에서 대박을 치고 있는 사실입니다.

점심식사를 하면서 먹스팀 생각에 주위 분위기, 음식 등을
사진으로 남기려 했지만, 지인가족과 아이들에게 왜 이리
눈치가 보이던지 차마 사진을 찍을 수 가 없었습니다.

이런 저의 소심함으로 눈치보며 메뉴판과 정문만 살짝
핸드폰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111.png

2222.png

  • 필리핀에 유일하게 베스킨 라빈스 가 들어와 있습니다.

3333.png

44444.png

8888.png

5555.png

6666.png

7777.png

주말에 시사2580을 보는데 갑자기 "사리원" 상표 분쟁에
대해서 나오네요. 대전점 "사리원" 에서 상표 등록해서
독점 사용한다고 하면서 문제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어디가나 상표, 표절에 대한 부분은 있는 것 같네요.

신기한건 이 식당의 본점이 "사리원" 이라는 식당입니다.
처음에 사리원 2호점으로 오픈 예정이라고 광고를 하다가,
오픈날 "시별리" 라는 이름으로 오픈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부분이 한국의 상표분쟁과도 연관이 있나 생각이 드네요.


저의 소심한 행동은 아마, 적지 않은 나이에 스팀잇 활동을
한다는 부분이 지인한테 창피한 생각이 갑자기 들어서
이런 행동을 한 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한편으로는 뭐 내가 잘못된 일을 하는게 아닌데 뭐가
창피하지?? 이런 생각도 해 보지만 아직 가상화폐 시장이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지 않기에 이런 부분을 설명하기에
시기상조라 생각한 부분도 있었습니다.

지난 5월쯤 가상화폐 바람이 휘몰라치던 순간 저도
가상화폐시장에 뛰어 들게 됩니다. 그러면서 현지에서
같이 운동하고 일하는 동생들에게 저의 가상화폐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늦기전에 서두르라는 말을 했습니다.

그 결과 그들도 나와 함께 저 먼 꼭대기에 대롱대롱 메달려
있는 상태 입니다. 얇팍한 지식으로 그들을 선동했다는
자책감이 들어 굉장히 미안한 마음이 아직도 있습니다.

저의 작은 바램이 있다면, 가상화폐시장이 좀 더 좋은
흐름을 이어가서 제가 스팀잇을 자신있게 지인들한테
홍보하는 그 날이 오기를 바랄 뿐 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저는 더욱더 스팀잇 생활을 지금처럼
열심히 할 것이며, 그들에게 좋은 상황을 꼭 보여주고
싶습니다. 자신이 가치를 만들어 갈 수 있는 스팀잇 !
그래서 저도 스팀잇을 사랑하고 있지 않아 생각해 봅니다

소심한 1인의 넋두리 들어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스팀잇 모든 가족들이 부자되는 그날을 상상해 봅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저도 어딜가든 사진을 찍고 어떻게 이걸 글로 한 번 써볼까 하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ㅎㅎㅎㅎ저도 스티밋에서 열심히 활동해서 좋은 선례로 남고 싶네요 :)

네 ㅎㅎ 제가 잘 되야 남한테 좋은 말로 들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누구에게나 자랑스럽게 스팀잇을 얘기할때에는 선두그룹이 아닌 상태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이 아니고 제가 지금 후발주자라면 저는 인스타그램 안하듯이 스팀잇도 하지 않았을 것 같네요^^

아 네 맞는말씀이네요.. 그렇게 자리를 잡아가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 대문그림 대박 박력이네요~!!

아 ㅎㅎ 네 감사합니다~~

소심하게 찍으셨다고 하지만 구도가 다 좋으신데요? :-) 전 시도때도 없이 사진찍는걸 좋아하는 편이라..ㅎㅎ 응원합니다! :-)

네 ㅎㅎ 음식을 찍지도 못했네요, 뒤에서 배경만 살짝 ㅋㅋ 감사합니다^^

대문이 완전 멋있네요 ㄷ ㄷ
순전히 대문 때문에 보팅하고 감 ㅋㅋ

잘보고 갑니다^^

아 ㅎㅎ inhigh님께 감사하다 전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대문이 완전 ㅋㅋㅋㅋㅋㅋ강력하신데요???

아 그런가요~~ 해커들이 함부로 못오겠죠?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대문이... 무서버요..

앗 무서워하지 마세요^^ 신의를 지켜주는 관운장 입니다~~ Skt 님의 계정도 해커로 부터지켜드리겠습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잇 하면서 사진찍기가 힘드실 수도 있다고 생각해여!! 사진찍고 블로깅 하는
게 젊은 사람들만 하는 것처럼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당당하게 말하세용 나 블로구 하는 사람이여~

네 ㅎㅎ 점점 당당해지도록 해 보겠습니다. 근데 아직 너무 어색하긴 합니다 ㅋ

이름만큼 메뉴가 궁금해지는 식당이군요 !

네 ㅎㅎ 신기한게 좀 있습니다. 가령 치즈범벅 김치볶음밥 같은거요 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스팀잇을 지인에게 아직 까진 자신있게 소개하지 못하고 있네요^^;; 몇몇분껜 말씀드렸지만 아직 시작은 안하신듯 합니다.
저도 점점 하루 중 스팀잇이 차지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성민님과 같이 이웃님들과 대화 나누는게 즐겁네요 ㅎ
우리 모두 풍족해지길 기원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이제 시작이라 생각합니다. 좀 더 시간이 지나고
상황이 좋아지면 충분히 자랑할 만 한 부분이 있게 될 것 같네요.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186.04
ETH 3392.6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