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트렌딩[대세]글은 왜 보상으로 평가되는가?

in #kr7 years ago

보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스팀잇이 가지는 메리트는 뭐가 있을까요?

유튜브도 결국은 조회수,
조회수 측정기를 통한 얼마를 벌어갔을 것인가에 대한 예측.
보상이 보이지 않음에 따른 의혹이 생길지도 모르죠.
어찌보면 자산가에게 너무나도 불편한 자선바자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Sort:  

전 이분의 말씀도 일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음 생각이 또 많아지네요 ㅎㅎ

아 저는 외부에 보이는건 안보이지 내부적으로는 보였으면합니다
이부분을 글에 표기를 안해뒀네요 죄송합니다
글내적으로 들어가면 몇달러받은지 표기되지만 외적평가치를
다르게 가자는 거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20.27
ETH 2464.7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