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중요한건 돈의 크기가 아니죠^^

응원합니다. 어쩌면 단순함이야말로 진리이기도 하지요^^

곁에 있는 사람 이야기는 더 잘 들어줘야되는데 오래 사귀다 보면 그게 잘 안되는것같아요
내 마음이랑 비슷하겠거니 잘 알아주겠거니하면서요 ^^;
여자친구 분 마인드가 멋지세요..
그 마인드 잘 따라가면 좋을 것 같아요


빈 병, 고철, 헌 옷 같은 거 챙겨서 파는 것도 품이 들고 수고롭더군요
돈 뿐만 아니라 자원 재활용한다고 생각하면 좀 덜 수고롭고요~

아이고 저의 글을 이렇게 올려놓으셨군요.
글을 읽다보니 제 아내가 떠오르네요. 어떻게든 아껴보겠다고 여러 아이디어를 내놓았는데 @kr-debtor 님처럼 반응했었어요. '그까짓 것'이라면서요. 음... 아내가 잘 받아들였을 거라 생각했는데 돌이켜 보면 자신에 대한 배척이라 받아들이지 않았을까 싶기도 합니다. 이래저래 반성하게 됩니다. 제가 쓴 글이지만 수적천석의 깨우침을 다시 맘에 새기고 갑니다. ^^

뭐 제가 만든 글도 아니고 있던 사자성어인데요 막써도 되요.^^
그리고 제가 @kr-debtor님 글보고 많이 배우는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7
BTC 54373.44
ETH 2875.84
USDT 1.00
SBD 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