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girl의 어버이날선물은 트롬 건조기, 카네이션 디퓨저

in #kr6 years ago

다들 해피어버이날 보내시고 있나요?

저는 아버지 생일이 겹치기도 해서 가족 외식을 일찍이하였답니다.

그래도 외식은 외식이고 아버지 용돈도 드렸지만!

어버이날은 또 챙기는 착한 효녀랄까요 하하

직장동료가 건조기 찬양을 해서 빨래를 도와드리진 못하고 있지만 그나마 손을 벌리지 않기위해서 구매!

고르다고르다 LG베스트샵이서 카드 청구할인 포함 134만원에 구매하였어요

1525774701872.jpg

어머니의 잔상이 보이지만 ㅋㅋ 좋아하시면서 카톡 사진 인증까지 보내주셔서 뿌듯 ㅎㅎ

폴리코사놀도 사드리고 건조기도 사드리고

코인은 파란색이지만 코인거지지만 그래도 키워주신 어버이 은혜에 뭔들 하지 않으리오 ㅠ

1525774711299.jpg

매년 드리는 카네이션은 아주 종류별로 다해본듯

종이로 직접 만들기, 가위로 잘라서 만들기, 생화, 브로치, 뱃지, 냉장고자석 이제는 카네이션 디퓨저까지 ㅎㅎ

내년의 카네이션 선물은 또 무어 다른걸 할까나요 ㅎㅎ

늘 우리가족 사랑하는 마음은 제일 커요

@koreangirl은 자기 신발도 5만원넘어서는것도 비싸다 생각하지만 건조기값은 바로 구매가능한 ㅋㅋ

다들 해피어버이날 보내세요~

Sort:  

ㅎㅎ 효도하셨군요~! 그럼 다음은 건조기인가요~ 요즘 건조기가 진짜 최고라그러던데욥

먼지도 털리고 ㅋㅋㅋ 사드리자마자 배송도 와서 바로 지금 돌리는 중이에요 ㅎ

와~ 정말 멋지세요.
부모님의 행복한 기운이 저에게도 느껴져서 저도 덩달아 좋네요 :)

ㅎㅎ오늘은 비오는 날 ㅎㅎ 오늘도 행복하게 마무리하세요~

어머니께서 아주 기뻐하셨겠습니다.
그게 효도지요.
제대로 효도하신 코리안걸님
행복한 오월 지내세요.
팔로우합니다.

팔로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들를게요~

건조기는 정말 신세계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488.68
ETH 2538.1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