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급 폭설View the full contextkoreaminer (75)in #kr • 5 years ago 서울은 폭설에 교통이 마비되었다는데 남쪽지방은 여전히 눈구경을 하지못하네요.
서울, 경기권만 많이 왔나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