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시기 잘 이겨내십시요

in #kr6 years ago

스팀잇.png
ABCD.jpg

bbbb.jpg

요즘 코인시장이 날이갈수록 어려운 처지에 놓여 있습니다.
스팀도 400원대 머물러 있고 대장역활을 하는 비트코인도 최근에 큰폭으로 내려 500만원선에 머물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마이닝업계에도 찬바람이 불어 무료마이닝의 대표격인 EOBOT도 최근 채굴되는양이 전기세와 같은 관리수수료에 미치지 않아 채굴작동이 중단되어 있습니다.
마이너게이트의 클라우드마이닝 해쉬 판매를 중단하고 기존의 계약건도 아주적은량이지만 현상유지 정도로 조금은 지급하고 있습니다.
작년이었으면 아주좋은 매수 타이밍이다고 말씀드리겠지만 워낙 많은투자자들이 물려있고 신규코인들도 많이 늘어나 매수할 자금이 예전만도 못하고 있네요.
신규로 넣을돈도 없고 손절하기에도 어려운 처지이니 어떻게든 단가를 낮추어서 상승시에 매도한후 저가매수하는 방법으로 단가를 낮추어 탈출하는 방법뿐이 없을듯 보이네요.
모두가 힘든시기이니 잘 이겨내시기바람니다.

Sort:  

찬바람이 많이 부는 혹독한 시기네요
이 시기를 잘 견뎌내면 분명 좋은 시기가 오겠죠~

우리 힘내요.

이제부터
돈 있는 사람 없는 사람 차이 날듯 하네요..

저는 아직 가진게 없어 무덤덤한데 초기에 합류하신 분은 힘드시겠어요 :(

요즘 같아서는 여유가 생겨도 더 투입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네요,ㅡ;'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하시는 친구들에게도 널리 알려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38.65
ETH 2632.4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