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이 망하려나 보네요

in #kr6 years ago

스팀잇.png

aaaaa.jpg

요즘 시장이 너무 좋지않다보니 포스팅할 의지도 사라져가는듯합니다.
가상화폐시장이 오늘 많이 하락해서 혹시나하고 스팀나우 평균가격을 보니 허걱 지금은 $0.73이지만 이대로 시세가 굳어지면 평균가가 반영되어 $0.60까지 떨어지게 생겼습니다.

평균가격이 반영되면 보팅받은글도 보상이 줄어들지만 문제는 보팅능력 SP680을 넘겨도 풀보팅 $0.03 찍히는데 20% 보팅능력이 상실되면 어떻게 활동을 하라는건지.. 난감하네요.

언제쯤 시세가 오를지도 알수없는 상황에서 오늘도 열심히 활동하는 스팀잇여러분 힘내시구 언젠가 좋은날 안오겠습니까?
문제는 뉴비들.. $0.01도 찍히지않는데 어떻게 살아남으실지..

Sort:  

:)
뉴비는 그런거 관심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식도 안 좋고.. 전반적으로 투자 분야가 위축이 많이 되네요. 주식이나 코인에서 빠진 돈들 모두 부동산이나 은행 예금으로 들어가는 걸까요? 돌아오면 좋겠습니다.

전반적으로 투자 심리가 살아나서 코인시장도 다시 부흥하면 좋겠습니다.

그러게요! 장이 왜 이러는지... 정말 힘든 한해인듯 하네요!!
어쩔수 없으니 함께 힘내보자구요~

갑자기 급락하네요 비캐 하드포크 영향이 상당한듯하네요

비트코인캐시 하드포크했나요? 누가 이겼나요? 그 후 비트코인캐시 가격이 많이 하락했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koreamine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6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Meet the Steemians Contest is over - Results are coming soon ...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한 동안 신경 못쓰고 있었는데 오늘은 정말 폭망이네요;;ㅎㅎ
그래도 없어지지만 않는 다면 상승장도 오지 않겠습니까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가즈아를 한번 더 외쳐 봅니다만.... 쿨럭..

이런이런 ㅠㅠㅠㅠ 힘내세요!

참 난감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61.76
ETH 2602.70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