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뚜껑 닫히기 직전인 나의계정

in #kr6 years ago

스팀잇.png

asdf.jpg

요즘 하루가 다르게 떨어지는 시세.
업비트 계정의 잔고는 -80%-90%의 수익율을 보이고 있고 스팀잇의 경우 스팀평균가 $0.41에서 보팅시 0.01인데 문제는 그사이 시세가 더 하락해서 3일이내 $0.31까지 떨어질듯합니다.
그러면 이제는 풀보팅해도 0.01나오기 힘들겠죠.

예전 젊은시절 잠시 선물옵션을 한적이 있는데 그때 기준가격에 미달하여 옵션행사를 못하는 종목들에게 "관뚜껑 닫는다" 라고 하는데 곧 스팀잇의 저의 계정도 그럴것 같네요.

너무 힘든시기입니다. 포스팅할 의욕도 없어진지 오래... 그래도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는 저 자신이 보니 우습기만하네요

Sort:  

그런사람 많습니다 힘내세요~~

이 급락 장에서 매수한 사람도 있어요. 더 하락하는 것을 지켜 보고 추가 매입을 고민하고 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크립토 거래는 마진콜이 없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bukio)의 새로운 전자책 구매모델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웹툰으로 확인해 보세요.

닫힌 관뚜껑 열릴날이 오겠죠!! 다들 힘든시기죠! 힘내세요~

힘든시기 잘 이겨내시기 바랍니다ㅠㅠ

화이팅입니다. ㅇ_ㅇ!

저도 함드네요~
그래도 스팀 매수를 틈틈히 하고는 잇는데요...
제발 가격좀 오르면 좋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는 저 자신이 보니 우습기만하네요

뭐 어떤가요
자기 하고 싶은 글을 남기는게
무슨죄라고;;;

힘내세요. ;ㅁ;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25.38
ETH 2645.15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