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콩 이야기) 아기 7개월 무렵! 머리보호대가 필요해 >★<

in #kr7 years ago

친구들이 작년12월에 아기를 낳았어요. 한명은 딸쌍둥이 한명은 예쁜남자아기
올해 또 다른 친구가 아기를 낳는답니다.조카들이 잔뜩 생겼어요^^

그래서 요즘 서로 이야기 주제가 아기육아로 바뀌고 있어요ㅎ
이야기 하다보면 딸콩이 어릴적이 생각나 옛날 동영상 돌려보고 한답니다.
정말 쪼꼬매서 언제크나~했는데 벌써 유치원을 다니고 있으니ㅋㅋ

오늘은 딸콩이 7개월 무렵의 추억을 꺼내보았어요~
드디어! 벽을 잡고! 두발을 딛고 땅을 밟아대기 시작할 무렵이였지요^^

하지만 적응이 너무 어려운 그녀~!
이리 넘어지고 저리넘어지고 앞으로 쿵 뒤로 쿵 난리부르스

그래서 made in mom!! 엄마표 머리보호대를 에어캡으로 돌돌말아서
만들업 보았습니다ㅋ

캬~ 뒷모습은 완벽하지 않나요?ㅋㅋ

하지만 요거 오래 못갔습니다. OTL..
생각보다 어깨끈이 제대로 고정을 못시키고 에어캡은 뻑뻑거리고
딸콩이는 불편한지 벗으려 하고 결국 실패ㅋ

그래도 가끔 이사진을 보면 오~ 난 정말 대단한 엄마였음!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쨋든 아이의 안전이 최우선이기 때문에 머리보호대를 검색했더니
예쁜 천사날개가 달린 뒤쿵이라는 제품이 있더라고요.
바로 구매구매
무엇보다 머리를 보호해주는 동그란 쿠션이 있으니 안심도 되고
어깨끈도 튼실하고 에어캡같은 뻑뻑함도 없고ㅋ 길이조절도 가능하고
무엇보다 딸콩이가 불편해 하지 않고 어깨에 뒤쿵이를 잘메고 돌아다니더라고요.

디자인이 천사라서 아기 천사가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것 같아요^^

어쨋든 이당시 뒤쿵이 덕에 안심하고 아이를 놀게 둘 수 있었다는 사실
다만 옆으로 쿵할때가 있으니 계속 주시하고 있어야해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Very good @korealemon how are you😊😊😊😊

애기들 이거 정말 필요하더라구요ㅋㅋ
옆으로 쿵이 걱정이 되긴 하네요!!!

여기쿵 저기쿵할때라 필요한시기가 있더라고요~^^
옆으로 쿵땜시 주시해야해요ㅋ

뭐든지 안전하기만 하면 되죠
아기들은 언제 어디서 다칠지 모르니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맞아요! 안전이 최우선이죠^^ 좋은하루 되세요^^

와 에어캡 보호대 정말 기발합니다^^ 엄마의 사랑

그쵸??ㅋㅋ저때의 저는 정말 대단했던것 같아요ㅋ

ㅋㅋㅋㅋ 대단하세요~~~ 엄마표 머리보호대 보기엔 최곤대요?? 실용성이 떨어졌다니 아쉽지만..ㅋㅋ 대단한 엄마 인정!!!

으~ㅜ 실용성이 없었어요ㅋㅋ그래도 딸콩이를 위한 열정 대단했었네요ㅎㅎ

악 넘 귀엽네요 ㅋ

헤헷 감사합니다!!^^

천사같아요 ㅠㅠ

헤헷!! 감사합니다♡

에어캡 ㅋㅋㅋ 전 저혀 저런 생각을 못했네요 ㅠㅠ]
천사 보호대 완전 탐나요!
다시 돌아간다면 사주고 싶네요 ㅋㅋ
셋째 계획은 없으니 패스~

ㅋㅋ힘들게 다시 돌아가시면 안됩니다~
에어캡 다시봐도 재밌어요^^

악!!! 에어캡!!! 새로산것보다 귀엽네요

ㅋㅋㅋ실용성만 좋았어도 딱이였는데! 뒷모습은 귀엽구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102.31
ETH 2432.9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