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팀결제로 몇몇분들이 찾아주시고 주소를 알려달라하는분이 많아졌습니다.

in #kr6 years ago

요즘 스팀결제로 많은분들이 찾아주시고 계셔셔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제가 스팀페이를 잘할줄몰라 배워놔도 자꾸 까먹네요...

POS기계도 배울때 오래걸렸는데 기계치인가 봅니다.

다 수작업이다보니 밤새만들어도 판매를 따라가질 못하네요..

쉬지않고 계속 만들고있는데 자꾸 쇼케이스가 금방동이나버려서 스티머분들께서 오셔셔 실망하실까봐 걱정인데..

오셔셔 스팀결제도 하시고 이런저런 대화를하다보니 시간가는줄모르게 요즘 재밌게 살고있습니다.

이걸 보시고 찾아오시는것 같습니다.

https://www.google.com/maps/d/viewer?mid=1_tUEFUkf50puwBCdogv4Al00ovQ&ll=38.65009350729837%2C126.8424142833328&z=7

제가 알기론 선유기지와 춘천에 치킨집 한의원등 여러 매장이 있는걸로 알고있지만 등록이 다 안되있네요.

저거관리하시는분이 있다면 새로생긴 스팀매장들도 등록해주세요~~

Sort:  

아.. 스팀 결제는 되는군요.

스팀 페이 사용할 사람은 그냥 스팀 보내면 되는데, 왜 스팀 페이를 굳이 사용하려는지 알수 가 없네요 ??

거래소 환율 계산하여, 계산기 두드리면 되는데요.. ??
스팀페이 앱 까는 것 보다 훨씬 더 부담이 없을텐데요 ??

한국가면 아이들과 함 가보고 싶습니다.^^

저도 한번 방문해 보고 싶네요.^^ 대박 나세요!

끄으 좋네요 풀보팅 꾸욱!

쿡민님 안녕하세요 !
스팀잇에서 열심히 홍보해주시는건 좋지만
성의없는 댓글에 기분이 상하시는분들도 있습니다
앞으로 조금더 진심있는 댓글 부탁드릴게요 :D
조만간 파이 사먹으러 가겠습니다!

저도 이렇게 불티나게 물건 팔리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스팀으로 빵을 사먹을 수 있는 시대가 오다니 감동입니다. 덕분이에요. 스팀친구 추가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복붙 형태 댓글( 꾸욱 ... ) 대신 좋은 댓글 부탁 드려요 ~

본문과 맞지 않는 생뚱맞은 댓글이 달려서 쫌 황당해서요 ..

스팀페이 지원 매장 응원합니다. 혹시 기회가 되면 꼭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상점 문에 붙어있는 스팀 스티커가 마치 은행 직불카드 초기 모습을 보는 느낌입니다. ^^

아이디어 좋아요 대박나세요

오~ 가보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48.34
ETH 2646.7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