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게 뭐죠?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까지 휴일을 보내고 계시겠네요.
제도 며칠동안 혼자 가계를 지키고 있답니다.
일하는 언니도 없이 일하고 있네요.
image
요게 무얼까요?
물론.딸기지요. 딸기 암시롱 뭐물어!
하겠지만
묻는 이유가 있어요.
건조딸기예요
image image image image
어제 저녁에 딸기 꼭지를 따서 건조기에 말렸담니다.
지금이야 딸기가 흔하지만
구하기 어렵고 없을때.
먹기도하구.
데코용 으로 사용하려고 말렸답니다
건조시킬때 온도가 약하면 쪼글 쪼글해지고 색깔이 검게 변한담니다.
온도를 세게하면 풍뎅이 과자처럼 푸석거리면서
맛 새콤하답니다.
식감이 바나나킥 과자랑 비슷..
생딸기 보다 예쁘진않지만 검붉은 색과 핑크빛으로 변한답니다.
image
예쁘게 잘 말랐네요.
image
요건 생딸기. 두알을 한컷 찍어 봤어요.
좋은주말보내세요

Sort:  

양이 많아 처치곤란일 때 말려먹으면 좋겠네요.

얼린게 아니고 딸기를 건조해서 재료로쓰기도하나봐용ㅋ

건조해서 사용을 하는건 처음보네요 처음에는 생딸기인줄 알았어요

오...건조딸기는 첨봐용!

건조 딸기는 처음봐요!!

맛은 어떤가요?

새콤해요

첫 사진보고 냉동딸기인지 알았어요
얼려 놓고 아침에 야채랑 갈아서 주거든요
건조해서 야채랑 갈아도 될까요?

사장님 소문듣고 찾아왔습니다
조만간 파이사러 갈게요 :D

저희 딸들이 건조한 딸기를 아주 좋아합니다.
그런데 마트에서 사먹는 건조 딸기가 비싸네요.
아이들이 꼭 한 봉지씩 들고 먹습니다. ㅋㅋ

우리집 애들도 딸기 킬러들입니다^^

저 건조딸기가 그렇게 맛있다던데!!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2.09
ETH 2658.68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