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상이다.

in #kr6 years ago

스팀잇 여러분 안녕하세요.
image
요게 바로 장미꽃 말린건 대요.
저는 장미를 일단 예뻐서 좋구요.
기분이좋아지고 오래볼수있어서 좋아한답니다.
제가 어떤일을 어떤업을 하는지 다들 아시겠지만.
저는 수작업을 한답니다.
이업에 종사한지도 벌써
8년째접어 드네요.
후회도 참 많았지요.
버거워서.
일을 하다보니 이시각이네요.
예쁜걸 만들다 보니 손이 차암 많이 가요.
일하다. 보니 날이 밝았네요.
전에도 그랬듯이 하늘을 쳐다보니 .
..하나님 보셨죠, 다른이들 잠들때 일하고 퇴근하니 다른이들 일할때 쉬게 해주세요. 하며 저벅 저벅 걸어감니다.
ㅠㅠ히

Sort:  

제가 생소한 분야의 일이군요.
암튼 좋아하시는 일을 하시는 것 같아 부럽습니다.

위 장미가 혹시 흑장미 인가요?
검은색을 많이 띈것 같아서요..

수작업하시느라 고생하시겠지만 완성하고나면 뿌듯하실거같아요~~ 결과물이 넘 좋으셔서~~ ^ ^

에휴~
일상의 피곤함이 절절이 느껴지네요...
국민님! 화이팅하세요...
분야의 달인들은 많은 고생을 하시는데
받는분들은 그 고생을 알기나하려나....쩝!

저희 어머니가 이런 거 좋아하십니다.
집에 꽃이 들어오면 항상 잘 말려서 집안 한 구석에 걸어놓곤 하셨지요..

작품에서 장인의 손길이 느껴집니다
ㅎㅎ 멋지네요

너무 잘 말리셨네요~^^ 굿굿 !!
님의 금손 ~~너무 부럽습니다!
늘 뿌듯하실거같아요 ㅎㅎ
보팅하고가요^^

너무 이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86.04
ETH 2580.24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