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꼬치구이 좋아하세요?

in #kr6 years ago

시원한 맥주가 당기거나 출출한날이면
집앞에 위치한 투다리에 가곤합니다.
[주소 - 서울 도봉구 도봉로 585 투다리]

작은 체인점으로 김밥천국 수준으로 메뉴가 다양하고 많지만
항상 시켜먹게되는 단골 안주 닭껍질과 닭꼬치입니다.

KakaoTalk_20180310_212137396.jpg

가끔 길에서 잘못 비쥬얼에 속아(?) 사먹는 닭꼬치와는 다르게
잡내도 안나고 파향과 불향이 적절한 조화를 이룹니다.

KakaoTalk_20180310_212137880.jpg

혹시 닭껍질 생소한 분들 계실까요?
고소하고 짭쪼름하니 흔히 생각하는 물컹한 닭껍질과는 다르게
재밌는 식감과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여름 땀흘리고 먹는 맥주와를 비교할 수 없지만.
한동안 너무 추워 맥주생각이 뜸했는데 간단하게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으아
맥주만 생각하면 빨리여름이 왔으면 좋겠네요!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도봉구 도봉로 585 투다리]]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겁나 맛깔스러운 사진입니다 ^^

저도 닭껍질 좋아하는데, 꼬치구이 파는 곳이 근처에 없네요 ㅠ

닭껍질 맛을 아는분을 만나니 반갑습니다만 근처에 없다니 제가 같이 아쉽습니다.
투다리는 체인점이니 한번 검색해보세요!

검색해보니 있긴 있는데 좀 오래 걸어야 되네요.
한 번 가봐야 겠습니다 ^^

허걱...꼬치좋아해요^ㅠ^ 살짝 탄 듯 안탄듯 먹는 맛이 넘좋아요! 바삭바삭🍢

네 그 탄듯한 맛이 매력이죠! 그나저나 꼬치이모티콘 신기하네요!

ㅋㅋㅋ키보드자판에 있길래 주섬주섬 꺼내봤어요ㅋㅋㅋㅋㅋ저도 꼬치를 보여드리고 싶어서...ㅎㅎㅎ

아직도 투다리가 있군요^^ 대학때 저렴하고 그래서 자주 갔는데 제가가는 투다리는 계란후라이를 줬어요 잠시 추억이 잠겨봅니다

간단히 먹기 좋은 추억의 맛이네요!

군대가기 전에 먹었던 꼬치구이가 생각나네요 ㅎ

좋은글들이 많은것같아 팔로우합니다~ 소통하고 지내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캬~~ 입에 침고이게 정말 사진 잘찍으시는것 같아요ㅋㅋㅋ
크~~~~ 평일엔 술을 안먹자는 주의인데ㅋㅋㅋㅋ
사진보니 시원한 생맥에 꼬치씹구 싶네요ㅋㅋㅋ ㅜㅜㅜㅜ
팔로우 드립니다~ 자주 소통해요!

사진을 맛깔나게 잘찍으셨네요!! 팔로우 하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3
JST 0.026
BTC 57864.58
ETH 2697.00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