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 플레이 원!! 우리들의 가까운 미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바람도 불고 비도오고

감기도 오고 그래서 집앞에 영화를 보러 갔어요

Screenshot_20180408-223443_Samsung Internet.jpg

레디 플레이 원

배달은 드론으로 연에도 VR로 하는 세계

인간의 일이 줄어서 빈민촌도 많고

뭔가 현실이될 것 같은 가까운 미래입니다.

이 장르와 비슷한 웹툰도 있는데

Screenshot_20180408-223509_Samsung Internet.jpg

열렙전사라고 가상세계에서 빚 갚는 스토리에요

흠 여러분들도 게임으로 살아가야 하는 상황이 오면

행복할까요??

실화가 될 것 같은 영화

게임으로 돈 벌고 울고 웃는 세계

소름끼치네요 정말

Sort:  

영화는 보지 못했지만 신선한 이야기네요. 앞으로 가상현실게임, 가상현실등 여러가지 세상이 올거같아서 기대도 되고 두렵기도 하지만 해보고 싶긴 하네요!!

그쵸ㅎㅎ 섬뜩하나 채험하고픈 미래에요

Congratulations @komchi1008!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굳굳 재밋어요😆😆😆

ㅋㅋㅋ 열렙전사 재미있죠 비슷한 애니로는 소드아트온라인.... 음 글쎄요 행복할지 안할지는 이분법적으로 딱 말하기는 좀 애매합니다;;^^ㅋ

오 애니도 있구나 몰랐어요 ㅎㅎㅎ

!!! 힘찬 하루 보내요!

오늘도 화이팅!!1!!

가상현실이 점점 현실로 다가와져지기에
이에 따른 무언가를 하지 않으면
안되지 않나 싶은 생각도 들더군요

레디 플레이 원 저도 재미나게 보았습니다.
당장은 아니더라도 시간이 흘러가면
영화나 만화에나 나올법한 이들이 구현되지
않을까 싶네요..

잘 보고 가요

댓글 감사합니당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99.54
ETH 3203.3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