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투자원칙 세우기 No.5 - 분산투자와 수익보전(2)

in #kr6 years ago

너도나도 잘나갈때 뺏어야함을 알고있었지만 1월 신규자금유입시점한번만더먹겠다고 바둥바둥하다가 죄다 물려서..지금은 그저 존버를 외치고 있네요 ㅠㅠㅋㅋ

Sort:  

그러게요... 신규자금유입시점에서 반등 한번 와줬어야 하는데, 자금유입이 예상외로 안된 탓일 거에요.
수요가 늘어야 공급이 딸리듯이 자금유입이 들어와야 매수도 늘고 가격도 많이 올랐을텐데 팔려는 사람은 대기 중인데 매수부재로 암호화폐가 힘을 못썼나 봅니다.
지금 시점에서 전저점아래로 내려가지않고 이대로 두번 째 바닥을 다져준다면 내일 이후 추가하락은 없을 듯 하구요.
그로부터 비트코인이 서서히 상승해 천4백을 돌파한다면 본격적인 상승이 나오지 않나싶습니다.
돌파에 실패하면 다소 지루한 횡보가 이어지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코부니님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큰 수익 내시기 바래요~^^

신경써주셔서감사해요~! 들리는이야기론 선물거래가 종료되는4월말기점에서상승이 이루어질거란이야기가있더라구요 g20의 소재는이미너무퍼졌고 유럽회의결과는어느정도 답이나온상황이라 ㄷ 핵심은뒤로막아놓은 신규자금규제가 하루빨리풀리는게 관건이겠어욥 차트도꾸준히 그려보고있습니다 ㅎㅎ 파이팅입니닷

이런! 한달 넘게 기다려야하는 군요ㅋ
어제 두번 째 바닥을 다지나싶더니 이대로 4월말까지 횡보만 하겠군요ㅎㅎ
좀 지루하겠는 걸요ㅋ
그래도 혹시나 모르죠 그전에 움직일지^^

그전에움직인다면20일이후로 삼각수렴부근이 힌트가될수도있겠죠?ㅎㅎ 뭐가됐던지 올라갔으면 ㅠㅋㅋ

천2백~천3백에 매물대가 많아서 당분간 횡보하다 수렴하기까지 시간이 제법 걸릴 듯하네요^^ 뭐가 됐든 올라갔으면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455.85
ETH 2722.3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