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귀여워요.ㅎㅎ

ㅎㅎ별거없는데 감사합니다

조용히 생존신고입니다ㅋㅋ

잘 지내시죠? :)

기분이하루에도 오락가락청룡열차탄채로 지내고있습니다 ㅎㅎ

생존기념 풀봇~!!!

윽 ㅋㅋㅋ 풀봇은정성글에해주셔요 ㅋㅋ

저에게도 엄연히 기준이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로미님 ㅋㅋㅋ

조용히 왔다갑니다...

좋은밤되세요^^

빼애애액~!

삐약이야 힘을내 !!

소식을듣고말았습니다 ㅠ 힘내세요 마르티노님

큐텀 말씀이신가요 코부니님 ㅠ_ㅠ

ㅠ ㅠ 네 유신인지거기서 상폐됐다고...중국거래소비율이상당했던것같은데 ㅠ

(삐약아 힘을 내!!)

삐약이는 아직 저와함께 하루에도몆번씩 일탈을 꿈꿉니다

우리가 있자나요. 우리가 we일까요? cage일까요? 어쨌든 함께하는 공간입니다 ^^

이런 이중해석 맘에듭니다+_+ 철학적인느낌이네요 ㅎㅎ

생존신고 확인 ^^ ㅋㅋ어서 돌아오시길 바라며...^^...

ㅋㅋㅋ 야야님지켜보고있습니다+_+

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부니님... ㅋㅋㅋㅋㅋㅋㅋ''무...섭...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926.69
ETH 2622.88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