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팔로워 달성했습니다 맺어주신분들 감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코부니메인.jpg

안녕하세요, kobuni입니다

가입한지 이제 일주일이 되었습니다

글을 읽어주시는 모든분들의 관심덕분에 저도 100팔로워를 맞이했습니다

스팀잇을 일주일동안 이용하면서 느낀점은 저보다 글도 잘쓰시고 정보력도 훌륭하시고

각자의 분야에 전문성을 가지신분들이 많이계셔서 정말 대단하고 존경스러웠습니다

저는 가진전공도 딱히 없고 남들이 부러워할만한직업도 아니며 글을 잘쓰는 편도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읽어주시는 모든분들과 소통하고자 노력을 했고

읽어주시는 분들께서 저에게 반응해 주셔서 저도 100명의 팔로워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반응해주시고 팔로워를 맺어주신분들께 감사드리고, 이글을 보시는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읽어주시고 방문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Sort:  

화이팅이요!!!

응원감사합니다^^

축하 축하 드립니다~~~ 저도 곧 따라가겠습니다. 오랫동안 함께 하고 싶네요~~~

감사드려요 함께 오래성장해요우리^^

네 화이팅입니다~~

저도 팔로우 하고 갈게요 !! 곧 따라갑니다.

방문감사드립니다^^ 맞팔드렸어요

Congratulations @kobun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도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부지런히 따라갈게요 :-)

저야말로 잘부탁드립니다 ^^

축하드립니다 !저도얼마저에 100팔로우 해서 그기분알죠 하하
팔로우할려고했는데 이미팔로우였군요 ㅎㅎ아무튼 축하드립니다!

혜성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을 크게 해드리고 싶지만 아직 플랑크톤수준이라 ㅎㅎㅎ

저또한 플랑크톤이기에 이해합니다 ㅎㅎ

축하드려요 ㅎㅎ 저도 곧입니다 ㅎㅎ

축하인사 감사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부분 일주일 하면 100명 달성하는것 같아요!!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올려주셔서 사람들과 소통 많이 하시는 스티머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양질의 포스팅을위해선 사전자료조사도충분히 해야하기에 포스팅이점점늦어질것같아 걱정이네요 ^^ 좋은의견감사드립니다

100 팔로워라니.. 대단하십니다 ㅜ

초창기라서그런지 다들반응을잘해주셔서 금방하게됐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93.26
ETH 2312.5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