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 saying of today : 오늘의 명언

in #kr6 years ago

Screen Shot 2018-03-21 at 1.21.18 AM.png


To live is the rarest thing in the world. Most people exist, that is all.

Oscar Wilde

인생을 사는것은 세상에서 가장 드문 일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저 존재할뿐이다. 

오스카 와일드 

흔히들, 사람들은 인생을 '살고있다' 라고 얘기합니다. 매번 똑같은 하루. 똑같은 일상. 똑같은 루틴이더라도요.

바꾸고 싶어도, 바꾸지 못하는 현실에 부딪혀 매일매일 똑같이 지나가는 것일수도 있죠. 

오스카 와일드는 인생을 사는것은 세상에서 가장 드문 일이라고하는데요. 실제적으로 인생을 사는것만큼 사는 사람이 별로 없고, 그냥 정말 태어났기에 인생에서 '존재'하는 사람들을 비꼬기 위해서 남긴 명언 같아요. 

자기의 인생이 Exist, 존재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별로없죠. 어떻게보면 인생은 우리에게 주어진 단 한번의 기회잖아요. 정말 제가 인생을 살고있는지, 아니면 태어났기에 어쩔수없이 존재하는지... 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게 해주는 명언이네요. 

여러분들은 인생을 '살고'있나요? 아니면 '존재'하고 있나요?
그 차이를 만드는것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Sort:  

심금을 울리는 글이네요....
눈까지 와주시니..멜랑 꼴리 합니다.. ^_^
좋은 하루 보네세요.

어렵네요^^

쉬운게 없는거같아요 ㅠ

자의로 사는 삶인지, 그저 존재할 뿐인 삶인지
한 번 생각해보게 해주는 말이네요.

정확히 짚어주셨습니다. 자의로 존재하는 삶이되고싶어요

오늘도 좋은 명언 배우고 가네요~!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명언에 대해서 같이 소통하고싶어 매일 올리고있습니다!

좋은명언 입니다!^^ 가슴에 간직할게요 ㅎ

와 정말 좋은 글이에요 ㅠㅠ
요즘 뭔가 복잡했는데.. 좋은 글 감사합니다..!

타의의 삶이 아닌 자신의 삶을 살기바래요!

으음.... 저도 답을 잘 못 내리겠네요... 죽지못해..... 존재하고 있는 느낌이 강하네요... 이 글을 보아하니...

인생을 정말 '산다는것'은 어려운거같아요.

저는 사는게 행복합니다 ㅎㅎ
살아가기때문이겟죠?

살아가면서 많은 해프닝을 겪다보니.. ㅎㅎ 같이 행복하게 살아가죠 ㅎ

정말 좋은글이네요^^

감사합니다. 여러분들과 명언에 대해 소통할수있기에 더 좋은거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316.24
ETH 2748.4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