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가입한 뉴비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로 가입한 뉴비입니다.

우선 가입돼서 기분이 매우 좋네요
가입신청을 네이버로 2월 11일로 했는데 메일이 2주 넘게 안 날라와서 구글 메일로 다시 신청했는데
네이버 메일로 3월 1일에 메일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스팀잇을 알게 된 것은 한국경제신문을 읽다가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
디지털 노마드라는 책을 읽게 된 이후로 블로그에 관심이 많았었는데
네이버와 구글 중 어떤 곳에 블로그를 만들지 정보를 찾아보다가
이렇게 스팀잇을 조금이라도 일찍 알게 돼서 기분이 좋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나 구글 애드센스와 같이 광고 게재를 하지 않더라도 글 작성, 댓글 등
사소한 활동에도 소액의 보상이 주어진다는 것이 큰 메리트로 다가왔고,
스팀잇과 비슷한 블록체인 기반 SNS가 더 많아지고 있지만 아직은
스팀잇이 블록체인 기반 SNS 중에는 가장 활성화되어있고 현재보다 더 활성화되어
사람들이 몰릴 수 있을 거란 성장 가능성을 믿고 스팀잇에 오게 되었습니다.
현재 소수의 큰 고래들이 스팀잇 활동에서 큰 영향을 끼치고 있고
이에 불만을 토로하는 사람이 꽤 많은 것 같습니다. 이건 사회 특성상 소수의 인원이
다수를 지배하는 것은 어떤 곳을 가나 다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부분은 제가 스팀잇 활동에 있어서 걸림돌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일주일 뒤에 삭제가 불가능한 점이 불편한 점이라 이 부분에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 같습니다.
스팀잇 활동을 하면서 유용한 정보를 접하면서 공유하면서 소통하면 좋겠네요~

잘해봅시다!!

Sort:  

제 질문에 기술적인 답변을 잘 주셔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스팀 팀력이 꽤 되신 분인줄 알았더니,
불과 며칠전 첫 글이신데도
스팀에 대해서 아주 많이 아시는 것 같아서,
존경스럽습니다.

요즘 스팀 가입 승인이 엄청 오래 걸리나 보군요.
왜 그런 것일까요?

기술적인 문제는 아닐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어떤 이유에서 일부러 승인을 지체하고 있는 것인지 ?
궁금하네요.

가입할때 일회성메일인지 스팸계정인지는 아닌지 확인하는데 시간이걸리고
첫 시작할때 작은스팀파워를 부여하게 되는데 이부분에서 시간이 걸리고
여러가지 있지만 최근들어서는 가입자 수가 급증한게 제일 큰 것 같습니다.

그렇겠군요.
생각지 못했던 점들이 있네요.
일회성 메일이나 스팸계정인지 확인하려면, 시간의 시련을 통과시키는 것이 좋은 방법이겠네요.
시작용 스팀파워 부여도 돈이 이전되는 것이니, 오래 사용할 사람인지를 인내심 시험하는 것일수 있겠네요.
감사..

스팀잇의 보상은 글을 쓰고 일주일이후에 들어옵니다. 스팀달러를 한번써보시라고 0.2스팀달라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신규가입자분들의 빠른 적응을 응원합니다. ^0^

저도 막 입문 했어요 동감하는 바가 큽니다 팔로잉하구가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할게요ㅎㅎ

응원해요 !! 보팅+팔로하고 갑니다
자주 만나요 ~!

감사합니다 저또한 응원할게요!!

아유 요새 가입하기 너무 힘들다고 들었어요
아는 지인도 몇 주째 메일이 안와서 그냥 안한다고
하더라구요 T 환영합니다.

진짜 가입승인도 겨우받았네요 1주기다린다는게 3주가됬네요
환영감사해요 소통하면서 지내요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챗봇은 뭔가요?? 흠... 무튼 다양한정보감사합니다.

저도 2월 13일 가입신청을 했는데 오늘에서야 승인이 떨어졌습니다 ㅠㅠ
오늘같이 좋은 날 시작했으니 만족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승인 받기힘들었어요ㅜㅜ 저도 지금이라도 받아서 다행이라고생각해요
저도 잘부탁드립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2016년부터해오셨으니 오래하셨네요.... 대단하십니다.

반가워요 팔로우 보팅할게요

보팅 감사합니다. 저도 맞보팅 해드렸습니다~!

환영합니다! 팔로우하고가요 ^^

감사해요 아직 처음이라 어색하네요ㅎㅎ
저도 맞팔해드렸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01.27
ETH 3279.18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