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steem 24 천사와 악마2 댄브라운

in #kr6 years ago

거창한 책 소개나 독후감이 아님니다.
나이가 들어서 기억력이 떨어져 이렇게 기록으로 남기지 않으면
전혀 기억이 나지 않아서요

20180712_184352.jpg

납치 되었던 추기경들은 한명씩 죽어 간다.
랭던은 아슬아슬하게 그들을 추적하지만
살인을 막지는 못한다.

결국 4명의 추기경은 각 각
흙, 공기, 불, 물의 원소와 같은 방법으로 살해된다.

마지막 물의 살인을 막을 수 도 있었지만 랭던은 살인자를 놓친다.
다시잡은 단서에서 유괴된 비토리아도 찾고 함께 살인자를 처치한다.

하지만 아직도 반물질 폭탄이 어디에 있는지 알 지 못한다.
콘크라베중인 추기경과 시민들을 대피시켜야 하지만....

그러는 와중에 다시 한번 밝혀지는 진실을 우리를 놀라게 한다.

그는 왜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다음내용은요? ㅎㅎ 저는 영화, 책 모두 보지않아서 다음 내용이 궁금하네요.

그러게요 저도 궁금 합니다. 하하핫

책도 보고 영화 았는데 둘다 재미있었습니다. 원작을 그대로 표현하기는 무리가 있었지만요ㅠ

책도 재미있고 영화도 재미있기를 기대 합니다.

아....이걸 이렇게 궁굼하게 요? ㅎㅎㅎㅎ

별로 안 궁금해요 그냥 쓱 읽으면 됩니다.

책으로 재미있게 읽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 자세한 내용은 흐릿한 기억 때문에 생각이 나진 않네요ㅠ

네 시간이 흐를수록 기억은 흐릿해지네요

이거 본 책같은데 왜 기억이 나지 않는 걸까요 ㅋㅋ ㅋㅋ 저도 기록이란걸 해야 겠네요

그러게요 기억이 나지 않아요 ㅠ.ㅠ

책 진짜 재미있었습니다 마지막 반전!!! 더이상 설명은 생략한다..

모두를 위해서 쉿!!!

영화를 상당히 흥미롭게 봤었던 기억이 나네요. 특히 비밀스럽게 진행되는 콘클라베의 묘사가 인상적이었어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388.48
ETH 2984.4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