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검은콩국수

in #kr4 years ago

오늘도 무심한 하늘은 덥기만 합니다
일 다하고 집에 오니 기진맥진 에고에고

샤워하고 나오니 식탁에 똭아악

image

수제 검은콩국수
시원하게
에어컨바람 맞아가며 먹었습니다

하루의 피곤이 쏴아악 날라 갑니다

이제 곧 크리스마스 입니다
그때까지 더위를 참아 보아요
화이팅!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이걸 직접 만드시다니 완전 금손이시네요
시원하게 한 젓가락 하고싶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에어콘 바람 맞으며 콩국수 먹으면 천국이 따로 없죠
행복한 밤 되세요

네 에어컨 천국입니다

흐억...곧크리스마스라뇨 ㅜㅜㅜ 아직 5개월이나 남아버렸답니다..그떄까지 우리 이 무더위로부터 살아남아봐요..!

네 살아남아요

아 진짜 시원하게 맛있어보이네요. ^^ ㅎㅎ 날씨는 진짜 더워요. ㅎㅎㅎ

더운날에는 시원한 콩국수죠

콩국수 완전 맛나겠네용 소금간 팍팍 ㅎㅎ
맛나게드세요
크리스마스 라면 한살더먹어야 ㅜㅜ 흑흑

소금간 팍팍
그래도 크리스마스 되면 시원 할꺼여요

와 엄청 잘해서 드시네요
계란과 오이까지 ~

계란과 오이로 콩국수 마무으리

하얀 콩국물 보자 검은색이 도는 콩국물을 보니
더 맛있어 보이네요~^^

검은콩이 건강에 더 좋다고
우리 마나님은 검은콩만

크~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입니다 ^ㅡ^

역쉬 시원한 콩국수 입니다

그냥 국수도 아니고 콩국수를 직접 만드시다니... 이거 은근 손 많이 갈것 같은데... 완전 능력자시라고... 엄지척~~ 해드리고 싶네요

네 손이 많이가서 집에서 만드는 콩국수가 더 맛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06
JST 0.041
BTC 37737.35
ETH 2527.9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