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그림작가&글작가 콜라보 이벤트!! (총 상금 90SBD) 응모기간 2월 5일(월) ~ 12일(월)

in #kr6 years ago

예전에 반대의 이벤트를 해본 적 있습니다. 그림 한점을 토대로 글을 쓰는 이벤트였는데 이벤트 참가자들을 모집하는 일, 참가작을 읽고 심사하는 일 등 어느 하나 쉬운 일이 없었습니다. 응원하는 의미에서 50SBD 부쳤습니다. 원만하게 진행되는 즐거운 이벤트 되기를 바랍니다.

Sort:  

와 완전 최고에요 !! 더 활기찬 이벤트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

상금만으로 가능한 일은 아니더라구요. 180스팀을 걸고 이벤트를 해보았는데 굉장히 참가가 저조했어요.

헉..@kmlee님 격려의 말씀도 후원금도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벌써 비슷한 이벤트를 진행해 보신 경험이 있으셨군요!! 요즘 같은 때 같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됐으면 하는 바램인데 사실 참여율이 좀 걱정이 되긴 해요...;;;

그리고 주신 후원금으로 @kmlee님이 진행하셨던 이벤트(그림을 토대로 글을 쓰는)를 추가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모두가 즐거운 이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으아아아~~!! 일단 저는 너무 신나네요!! 흐흐
빨리 내용 업데이트해서 글작가님들께도 소식 전해야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kmlee님!!! (너무 신나서 댓글을 의식의 흐름대로 써버렸네요..^^;;;)

오 부디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음 좋겠어요 !!! 이벤트 흥해랏!!

kmlee님, 역시 우리 kr-pen의 원로! 창작의 부흥에 공감하실 줄 알았습니다. 덕분에 이벤트가 더 풍성해지겠네요. 글과 그림, 함께 흥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269.87
ETH 3393.7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