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30년 전 인디아나 존스와 비교하며 - 생각보다 괜찮은 영화 <툼 레이더>

in #kr6 years ago

게임에서 재해석된 라라 크로프트가 영화에서도 이어졌군요. 게임에서도 섹스어필을 크게 줄이고 탐험가, 전사의 모습을 더욱 부각했죠.

Sort:  

그쵸 ㅎㅎ 남성팬들을 위해 뒷태에도 신경쓰는 등 공을 들였지만 갈수록 여성팬들이 많아지고 섹스 어필에서도 벗어난 게 이 캐릭터의 강점인 것 같습니다

마침 게임도 신작이 나온다는군요!

ㅋㅋㅋ 정작 좋아하는 부류의 게임은 아니지만... 예전 kmlee님이 여기 올리신 게임 못해본게 좀 아쉽네요. 리뷰 한 번 잘 써보고 싶었는데 사는게 너무 정신없다보니;;

호라이즌 제로던이요?

반항하는 청소년들이 나온 짧았던 게임으로 기억합니다 ㅎㅎ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말씀이시군요ㅎㅎ

아마 그거였을겁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67.79
ETH 3098.1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