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분들 친필싸인이 다있는거면
어...엄청비싼공 아닌가요~?ㅎㅎ
tip!

기념품같은 그냥 공이죠^^ 팁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Hi @kkw!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jueun!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애들이 얼마나 잘먹었는지 축구공이 장난감처럼 보이네요.
비록 집사는 기념품을 잃었지만 공은 아이들의 다이어트에 기여했으니 여한이 없을 겁니다.

사인받을려고 구매하는 작은 사이즈의 축구공입니다^^ 베리는 기관지가 안좋아서 다이어트를 좀 해야하는데...이젠 축구공하고도 안놀라고 그러네요. 버림받은 축구공...ㅜㅜ

그럴 땐 새공을! 씹고 뜯고 맛볼 수 있도록!

요런것도 있습니다. 방구대장 뿡뿡이표 축구공

뿡뿡이축구공.jpg

축구공의 시점이.. ㅎㅎㅎㅎㅎㅎ 다음 세상에서는 꼭 남미나 아프리카에서 굴르길...

말씀처럼 남미로 갔으면 영웅대접받는 축구공이었을텐데요. 지금은 베리의 침벅벅이 되어있는 비루한 공이 되었습니다. ㅎㅎㅎㅎㅎ

헐 저렇게 천대받을 공이 아닌 것 같은데요?!....
축알못인 저도 잘 아는데

제일 중요한 두 선수가 빠져있습니다. 베컴과 호나우드....ㅜ. ㅜ

어마 어마 한 싸인들이~~ , 그래도 냥이가 더이뻐요. ㅎㅎ Tip! 0.1

그렇죠? 샤샤는 사랑입니다. ㅎㅎㅎㅎㅎ 팁 감사합니다.

Hi @kkw!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kingbit!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크하ㅋㅋㅋ 엄청난 선수들의 사인인데...ㅋㅋㅋ
옥션에 올리시면...!ㅎㅎㅎ 그래도 애기들이 즐거워 보이니 다행입니다ㅋㅋ

이미 침벅벅이 되어있는......말씀하신데로 녀석들이 좋아하니 그걸로 만족합니다.

와...저 공 어마어마한 공 아닌가요?
아이들이 저 귀한걸 저렇게 마구자비로 괴롭히다니 ㅠㅠ ㅋㅋㅋㅋ
베리와 샤샤는 언제봐도 말괄량이 같습니다 ㅋㅋㅋㅋ

베컴과 호나우드 사인도 받았으면.......베리와 샤샤는 저 공을 가지고 못놀았을 겁니다. ㅎㅎㅎㅎ 이쁘게봐주시니 감사합니다.

흐익.. 전설들의 싸인볼인데..ㅠㅠ
힝.. ㅋㅋㅋ 아이고 마음아프다...
업봇 팔로하구갈게요 ㅎ

베리와 샤샤에겐 방구대장 뿡뿡이표 축구공과 동급입니다. ㅎㅎㅎㅎ

힝 너무햇어요 ㅋㅋㅋㅋ 전설들을...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81.59
ETH 3549.53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