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따뜻한 하루

in #kr7 years ago

와~~ 정말 좋으셨겠네요!!
그 친구와는 꾸준히 연락 중이신건가요? 그럼? ㅋㅋ

전 어렸을 때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많이 가서
초등학교, 중학교 친구가 별로 없네요 -_-..

간간히 SNS로 연락하지만... 실제로 본다면
살짝 어색어색할 것 같아요.. ㅋㅋㅋ
친하게 지내시기 바랍니다!!!

아, 그리고 이번에 스팀잇을 처음 시작했는데
함께 소통하고 싶어서 팔로우 신청 했어요!
(맞...팔 부탁해도 될까요..??)

그럼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안녕히 주무세요!!

Sort:  

팔로우 했어요 나무늘보님☺ 친구랑 제가 이동네에서 10년 넘게 살아서... 다른 대학을 갔어도 2~3주에 한번 이상은 꼭 보는 사이입니다. 정말 좋은 인연이죠^^ 나무늘보님과 저도 스팀잇에서 멋진 이웃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파이팅하시고, 저는 종강과 동시에 밤낮이 바뀌어서 좀 나중에 잠들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704.41
ETH 3487.40
USDT 1.00
SBD 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