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뻔뻔한 스티미언] 소모임을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앗!!! 저도 몇 일 쉬면서 기획하고 있던 어떤 재미난 프로젝트가 있었는데!!!
이것과 관련이 없어서 약간 아쉽네요.ㅜㅜ

이전에 연계로 진행하려 하던 보팅봇에 관련된 초보자 가이드로 재미를 못봐서 새로운 방법을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art프로젝트가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벌써 8명이라니 잘되실 것 같아요. 다들 대단하셔요 ㅎㅎ

Sort:  

아트 아니고 뻔뻔이요 ㅋㅋㅋㅋ #kr-funfun 재미난 프로젝트 뭘까요~!!!!!궁금해요!!

아 펀펀프로젝틐ㅋㅋ죄송합니다. 실수했네요. 주제를 나중에 정한다고 하셨죠. 저는 소설쪽으로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주제는 뭐 걍 다 섭렵하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설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330.76
ETH 3090.95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