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 소모임을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악순이.png


오늘 아침에 불현듯 떠오르는 생각이 있어서 그림으로 그려봤어요 ㅎㅎㅎㅎㅎ
손으로... ^^;; 스티밋 마을에 온 사탕머리 이야기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림으로만 느껴주세요 ^^ 정해진 건 재미 없잖아요 ^^
신랑이 일러스트로 해준다는데 함 기대해 봅니다 ㅎㅎ
#kr-art 함 써보고 싶네요 ^^


KakaoTalk_20180116_141828211.jpg


KakaoTalk_20180116_141828406.jpg


KakaoTalk_20180116_141828581.jpg


KakaoTalk_20180116_141828760.jpg


어제 소모임을 하겠다고 호기롭게 글을 써놓고 두근두근 기다리는 지이니 입니다. 사실 아무도 신청 안해주시면 어쩌나 하고 있었어요.

지치지 않고 하겠다고 큰소리치지만 저도 사람인지라 언젠가는 지치겠지요.
제가 지치지 않기 위해 소모임을 하는 이유도 있습니다.
같이 하다보면 좀더 으쌰으쌰 하기도 할거고 아이디어도 생길거고 의욕도 상실되지 않을거 같아요.

혹시 소모임이 꼭 오프라인이어야 하는거 아니야? 하시는 분 계시는데,,
걱정 노노
지금 소모임 분들이랑 대화 나눠 봤는데,, 여러가지 재미있는 이야기꺼리가 많아요^^


@clayop님의 소모임 지원 프로젝트 참여해 봅니다 ^^
소모임 지원 프로젝트 관련 포스팅 : https://steemkr.com/kr/@clayop/46afxz

소모임명 : [뻔뻔한 스티미언]
소모임 태그 : #kr-funfun
소모임지기 : @gi2nee, @ferozah
소모임멤버 : @entlrdl325, @sunyoungkwon, @danbain, @blaire0323, @yujanim, @parktaehyeon, @illluck, @bsooo, @stunninglife (소모임지기 포함 현재 11명 입니다)

전문적인 지식이나 재능이 없어도 스팀잇을 지치지 않고 즐길수 있도록 하고자 만들게 되었습니다.
현재 계획은, 기간을 정해 주제를 선정하여 그에 따라 각자의 활동을 할수 있게 방향을 잡고 지원하고 자 합니다.
소모임지기 두명을 포함한 대부분의 멤버님들이 뉴비이지만, 스팀잇을 다양한 문화와 즐거움으로 채우고 싶습니다. ^^


모든 것은 자유의지로 하시면 되니 너무 큰 부담은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
매주 단위로 한가지 주제로 포스팅을 하거나 혹은 밋업을 해도 좋구요.
오픈방을 통해서 서로 논의 하면서 진행할 계획입니다.

태그는 #kr-funfun 입니다 ^^

자 그럼~~~
뻔한 세상 fun 하게 즐겨봅시다! #kr-funfun

자세한 주제 및 활동내용은 제가 모임분들과 상의 후 포스팅해서 올릴 예정입니다.

신청은 https://steemit.com/kr-funfun/@gi2nee/3hfmcj 이쪽으로 부탁드립니다 ^^

카카오톡 오픈 챗방 : https://open.kakao.com/o/gSZTAFF
비번은 funfun 입니다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Sort:  

소모임 좋죠 ^^ 저도 참석하고 싶은데 상황이 될런지 모르겟습니다. ^^

그때 그때 정해진 한가지 주제로 포스팅 하시면 되고 꼭! 강제사항은 아니예요 ^^ 즐겁게 스팀잇을 즐기자라는 취지입니당 ^^

앗!!! 저도 몇 일 쉬면서 기획하고 있던 어떤 재미난 프로젝트가 있었는데!!!
이것과 관련이 없어서 약간 아쉽네요.ㅜㅜ

이전에 연계로 진행하려 하던 보팅봇에 관련된 초보자 가이드로 재미를 못봐서 새로운 방법을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art프로젝트가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벌써 8명이라니 잘되실 것 같아요. 다들 대단하셔요 ㅎㅎ

아트 아니고 뻔뻔이요 ㅋㅋㅋㅋ #kr-funfun 재미난 프로젝트 뭘까요~!!!!!궁금해요!!

아 펀펀프로젝틐ㅋㅋ죄송합니다. 실수했네요. 주제를 나중에 정한다고 하셨죠. 저는 소설쪽으로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주제는 뭐 걍 다 섭렵하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설 좋네요^^

신랑분의 일러스트실력이 대단하신가봐요... 전 언제나 이런 미적 감각이 없어 너무 부러웠는데 지이님이 그려주신 그림도 저에게는 멋진데
남편분 일러스트 저도 기대해도 될까요? ㅎㅎ

걍 모든 툴은 다 가지고 봐야 직성이 풀리는 냥반이예요 ㅋㅋ 결혼하기 전에 사둔게,, 쓰지도 않음서,, 많더라구요. (심심하니까 그려준다는거 같아요-소근소근)

일러스트로 변신한 그림이 기대되네요 ㅋㅋ
뻔뻔한 소모임 엄청 재미있어 보이는데 가입은 못하지만 놀러가서 재미있는 글을 읽고 약소하지만 보팅도 하고 댓글도 달고 하겠습니다. 그래도 되죠?? 응원합니다 :D

네 저도 기대하고 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뻔뻔한 모임은 가입 안하셔도 즐겨주세용~ ^^ 감사합니다 ^^

네 ㅋㅋㅋ 자주 놀러갈래요 ㅋㅋ
지니님 좋은 저녁 보내세요 :)

스팀잇 이제 시작했지만 소모임 참여! 신청하고 싶습니다!!!!!

신청되셨어용 ^^ 오픈방 들어오세용

안녕하세요! 혹시 저도 신청해도 될까요??

당연하지요 ^^ 저 헷갈리니까 저 위에 링크 있는 곳에다가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 그리고 오픈챗방 들어오시구용

네^^ 감사해요!

열심히 활동할께요~ 지니님~그냥 연필로 그린 그림도 매력있는데요? ㅎㅎ(진심임^^)

네^^ 꾸준히 지치지 않고~ ^^ 제 그림 제가 봐도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이 춥네요^^
그래도 맘은 따뜻한 하루가 되시길~

네~^^ 그래도 생각보다는 덜춥네요, 감사합니다~^^

와~ 이런걸 추친하시다니 멋지심 !
저도 같이 해도 될까요?
근데 아이디랑 프샤가 많이 보던것같아서
혹시 온비스카페 지이니님??

같이 당연히 하셔도 되지요~ ^^ 위에 신청 링크있는곳에서 한번더 댓글 부탁드려요^^
아이디랑 프샤 거기서 보신거 저 맞아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038.71
ETH 3404.9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