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멋대로 쓰는 글] "ㅋㅋㅋ"와 "ㅎㅎㅎ"의 차이 (부제 : "ㅋㅋㅋ" 대신 "ㅎㅎㅎ"를 사용하는 나만의 이유)

in #kr7 years ago

앗^^;;;; 그런 의미가 있었던 거군요;;;
전 ㅋㅋ 나 ㅋㅋㅋ는 웃기다는 의미로 많이 사용 했는데;;;
ㅋ는 비웃음에 좀 동의하고요 ^^;;;;
그런데 확실히 나이가 들어갈 수록 ㅋ의 사용빈도가 많이 줄어드는 것 같긴해요. 좀 뭐랄까 그래도 온라인에서 친근감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아직도 ㅋㅋㅋ는 많이 사용하게 되는 것 같긴 하지만요^^;;
흥미로운 글 잘보고 갑니다~^^

Sort:  

흥미롭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다 개인성향이 있기에 어떤게 정답인지는 스스로 판단하는 걸로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957.85
ETH 2753.76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