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니죠ㅋ
이건 초반에 규칙을 이상하게 만든 제탓이구요
키위님께는 오히려 미안했답니다
이미 2회때 우승각이였는데 말이죵

전 그냥 제 더러운 그림으로
즐거움을 드렸다는 것만으로도 만족합니다.^^
등수없앤것 정말 잘하신 것 같아요.

그렇죠?
ㅜㅜ역시...경쟁사회에 물든 제탓도ㅋㅋ
호호호

키위님의 The love 시리즈 항상 기대하고 있습니닼ㅋㅋㅋㅋ

ㅋㅋㅋㅋ시리즈ㅋㅋ
ㅋㅋㅋㅋㅋ한번 쭉ㅡ 전시하는게 멋질텐데용 키위님
제그림대회2회 >깽님그림대회>최근그림대회>여기포스팅
총4개맞나

kiwifi님 최고의 그림으로 대회를 크게 빛내주셨음. ㅎㅎㅎ 오히려 저는 kiwifi님이 잘 그려주셔서 사람들이 더 열성적으로 참여하게 된 것 같아요. ㅎㅎㅎ 대회가 잘 되게된 촉매제 역할을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ㅎㅎㅎ 아 그리고 괜찮으시면 초보를 위한 그림 강의 쫌 해주시면 어떨지 싶네요. 표현법을 배우고 싶어요.

키위님ㅋㅋㅋ 원래 뛰어난 사람들은 많은 사람들을 무력하게 만드는법입니다ㅋㅋㅋㅋ
앞으로도 많이 그려주세요!! 여기 팬 있습니다..ㅋㅋㅋ

키위님 그림에 마음 속 The love 이 끓어올라 정말 좋았습니다.
겨털코털턱털귀털인중털 저도 애정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428.61
ETH 3688.87
USDT 1.00
SBD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