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 손으로 몸으로 표현하는 하트들 멋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처음부터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
와....하트를 온 몸으로 표현했다.

너무 사랑스러운가?

제가 좋아하는 험악하찡이라 더욱 좋네욬ㅋㅋ

시타 그림에서 힌트도 얻은거 같은데 금손이라 워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이라기보단ㅋㅋㅋㅋㅋㅋㅋ
요가퐈이야할듯

와ㅋㅋㄱ이거이거
ㅋㅋㅋㅋㅋㄱ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ㄱ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겨드랑암내나게 생김 ㅋㅋㄱ
비쥬얼이 압도적이셔요
처음부터 금손ㅋㅋㅋㅋㅋ

겨드랑ㅋㅋㅋ근데 나름 에스라인 ㅋㅋㅋㅋ

이거 ㅋㅋ 저번 시타님 그림을 능가하는데여 ㅎㅎ

ㅋㅋㅋ시타어쩔

아니 키위형
ㅋㅋㅋ초장부터 너무 강려크한거아냐?
ㅋㅋ나 또 예전 시타그림때 처럼 사람들한테ㅋㅋ또 강제로 ㅋㅋ그리라고 압려크 넣고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ㅋㅋ또 그림강요하러 다녀야겠군ㅋㅋㅋㅋ너무쌘캐가 나타낫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장난 아니다 키위파이형아 피아노뿐만 아니라 그림도~~ 이게 1등이다~
찡언니 이게 1등이야 ㅋㅋㅋ

피아노? 키위님 피아노도 잘치는겨?

박나래 엄청 닮음.!! 대박!!!

왜 때문에 박나래가 기준이죠?ㅋㅋㅋ

기준은 아니고.. 닮았다고.ㅋㅋ 진심..
박나래랑 닮았어!!!
찡여사랑은 상관없이.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어떻게 이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아님
그림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역시 키위형 금손이 확실함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17.53
ETH 3316.1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