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학교 고양이 이야기

in #kr6 years ago

한국은 길냥이들이 이곳 청설모 수준으로 많은 것 같은데
미국은 거의 보지 못한 것 같아요.

Sort:  

길냥이의 대부분이 사람에게서 키워지다 버려지는 것이라 어쩌면 반려동물을 쉽게 버리는 의식에 그 문제가 있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미국은 이와는 다를지도 모르겠단 생각도 들고요. 음... 어떤가요? 미국에서의 반려동물을 버리는 것에 대한 인식은요?

법은 잘 모르겠지만 버려지는 동물을 거의 못본 걸로 봐서 법제도가 강력하거나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이 선진화된 것 같습니다. 제가 키우는 강아지를 잠시 밖에 두고 집안일 하다가 잊고 있었는데 옆집에서 바로 신고해서 경찰이 출동하고 그러더군요.ㅎㅎ 제가 실수했다고 수습하고 들어왔습니다.^^

왠지 부럽단 생각이 드네요. 미국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키울 땐 마치 가족이라도 되는냥 아들이니 딸이니 동생이니 하다가 매몰차게 버리니... 이에 대한 인식이나 관련 법규의 강력함이 부러운 면이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55.53
ETH 3036.8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