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생태와 활동 분석] 이 곳 스팀잇에서도 역시 빈부의 차가 심하군요!

in #kr6 years ago

정말 유익한 정보네요. 이런 통계자료는 어떻게 산출하나요?^^
대단하십니다. 차트를 보니 저는 다행히 평균은 하고 있는 것 같군요.
말씀하신대로 어디든 다 그렇겠지만 뉴비가 초반에 성장하기엔
쉽지않은 환경이긴 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짱짱맨이랑 각종 이벤트
그리고 댓글등을 통해 시간을 투자하면 점점 재미와 흥미도 생기고
친분도 생기고 하는 것 같아요. 저도 아직 한달된 뉴비이지만 처음엔
높은 벽이 가로막고 있는 느낌이었고 지금도 사실 좀 그래요...ㅎㅎ
말씀대로 배분기준을 조정하는 것도 뉴비에게 동기부여도 되고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겠네요.

Sort:  

뉴비들에겐 명성 높으신 분들의 관심이 많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오늘 가상 화폐 시장이 많이 흔들리는 군요. 스팀도 낙폭이 큽니다. 이럴 때를 대비해서 스팀잇 활동 침체를 보완할 수 있는 방안을 증인들 중심으로 세워 나가야 할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126.48
ETH 3046.08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