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나마인 필진 인터뷰] 따뜻한 생태주의자 @kiwifi 님을 만나다.

in #kr6 years ago

인터뷰 내내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즐거웠습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도 잘 해주시고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다음주에는 또 어떤분이 등장할지 궁금하네요.ㅎㅎ

Sort:  

총각이신가봐요.ㅋ

네. 싱글입니다.ㅎㅎ

이건 부탁받으신 질문인가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총각ㅋㅋㅋ

마치 아는 사람 인터뷰 보는 듯한 반가움이 ㅎㅎ 그 많은 피규어들 관리는 어떻게 하세요? 케이스 안에 보관이 되겠지만 키위파위님 글들 볼때마다 이 아이들 먼지들 털어내는 것만으로도 장난 아니겠구나 이런 생각하면서 스크롤을 내린다는... ㅋ

케이스안에 보관된건 따로 관리안해도 되고 진열되어 있는 것들은 일년에 한두번씩 날잡아서 털어줍니다. 먼지가 그렇게 심하게 쌓이지는 않네요. ^^

헐...
저 지금 우연히 들렸다가 세상에 키위파이님 얼굴을 영접했네요..

오마이갓트 >_<

훌륭하십니다.

하하.. 이제 서로 안면 튼겁니다.ㅋㅋ

네 이제 길 지나가다 만나도 알아볼 수 있겠어요 ㅋ

키위파이님을 절 못알아보시겠지만 ㅋㅋㅋ

크크큭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908.48
ETH 2913.17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