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살포시 찾아온 손님

in #kr6 years ago

오늘 정말 덥죠? 집에서 꼼짝도 않고 있습니다.ㅎㅎ 나비보기 정말 힘든데 잘 포착하셨네요.ㅎㅎ

Sort:  

네 이번주 내내 이럴거 같아요.. 저흰 바베큐 담주로 변경했어요.
밤에는 벌써 축포 연습인지 진짠지 팡팡 거리는데
그거 구경이나 해야겠어요
덥지않게 잘 지내세요!
킹사우나 미어터질것 같단 생각이 퍼뜩 드네요 ㅋㅋㅋ

거기보다 스파캐슬이 더 인기 많을 것 같아요.ㅎㅎ

스파캐슬은 흠.... 안가요 너무 오염되서 ..
블가마 때문에 킹사우나는 여전히 매력적이긴 한데 톨비가 너무 올라서 안가지네요ㅡㅎㅎ

킹사우나, 스파캐슬, 좋은 정보 알아갑니다~
(뉴욕에 언제 올라갈 지는 모르겠지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28.69
ETH 2428.2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