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놀이 : 명화로 만들어 보는 우유패키지

in #kr5 years ago (edited)

Milk-Packaging-Mockup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얼마전 시카고 미술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작품 52,000점의 이미지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 공개한다는 소식이 있었는데요. 전 세계적으로 역사적 명화를 박물관 마다 디지털화해서 일반인들도 쉽게 다운로드하고 출력까지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뉴욕 공공 도서관, 암스테르담 국립 미술관등... 이미 수많은 미술관 도서관 박물관등에서 명작들을 고화질로 배포중에 있으며 이렇게 올라온 자료들은 저작권 보호기간의 만료된 저작물에 속해서 상업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그/래/서/

저도 암스테르담 국립 미술관에 입장해서 네덜란드 예술가 요하네스 페르메이르(Johannes Vermeer)의 "the milkmaid"를 다운받아 봤습니다. 3.6메가나 되는 고화질이에요.

SK-A-2344 copy.jpg

이렇게 확대해도 질감이나 갈라짐등이 다 살아있습니다. (60% 정도 확대한것)
2019-09-26 목요일 오후 4-52-55.jpg

하지만 감동도 잠시... 이걸로 뭘할까 하다가 제목에 맞게 우유패키지를 함 만들어 보기로 결정! 실제 우유각처럼 길게 위로 배경을 늘려주고 일부는 지워주었습니다. 일부러 너무 잘하지는 않았어요.ㅋㅋ

SK-A-2344222y.jpg

그리고 두면으로 나눠 면마다 텍스트를 넣어 주었습니다. 중간과정은 생략! 브랜드는 역시나 키위파이!

2019-09-26 목요일 오후 10-19-48.jpg

우유가 몸에 안좋다고 해서 안마신지 한참된 것 같은데... 암튼 목업에 앉혀봤습니다.

ww.JPG

오홋~!! 마음에 드네요. 커피우유같긴 하지만...ㅋㅋ

올게닉 느낌을 더해 주기 위해 프리픽에서 자연 배경과 마루바닥을 가져와 합성해 백그라운드를 만들어 주고 제품을 위에 올려서 완성! 팩뚜껑도 진갈색으로 바꾸고 싶었는데 원가 절감을 위해... 서가 아니라 목업에 옵션이 없어서 생략합니다. T^T (노는것만 아니면 진지하게 다 바꾸고 했을텐데 절제를...)

Milk-Packaging-Mockup copy.jpg


내친김에 우유한잔도 합성! ㅋㅋ
Milk-Packaging-Mockup2.jpg

어때요? 메이드가 직접짜서 올린 신선한 우유한잔 땡기시나요?ㅎㅎ오늘도 명화 덕분에 잘 놀았습니다!


foot.gif


aaronhong_banner.jpg

Sort:  

절묘한 조화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능력자!!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키위향 우유같아보여요 ^^

최고 입니다

키위색감이랑도 어울리네요.ㅎㅎ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40 which ranks you at #430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9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유기농 우유 같습니다 ㅎㅎ

유기농 우유 맞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6524.25
ETH 3616.5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