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렉타 극지방 동물들

in #kr5 years ago (edited)

DSC01958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CollectA 극지방 동물들을 리뷰하겠습니다. 지난주에 해양동물들을 했었는데 왜이리 오랜만에 리뷰하는 것 같죠?ㅎㅎ


line.JPG


CollectA Animals in Polar Regions
컬렉타 극지방 동물들


line.JPG


1. 젠투펭귄과 아프리카 펭귄 (Gentoo Penguin & South African Penguin)
DSC01966 copy.jpg

오른쪽의 아프리카 펭귄은 극지방이 아닌데 제가 모르고 펭귄할때 같이 하려고 보관해 뒀었네요. 따뜻한 아프리카 남부에 서식하는 펭귄입니다. 원래 귀엽게 생겼는데 피규어는 좀 무섭게 나왔습니다. 게다가 걷는 포즈가 상당히 어색해요. 그리고 젠투펭귄은 뭐 그냥 무난합니다.ㅎㅎ

DSC01967 copy.jpg

아프리카 펭귄 평점 : ★★☆☆☆
젠투펭귄 평점: ★★★☆☆


2. 북극곰 가족 (Polar Bear Family)
DSC09902.JPG

2009년 출시된 북극곰 가족입니다. 제 기준으로는 지금까지 유럽3사의 북극곰들 중 가장 제 머릿속 북극곰의 모습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DSC09903.JPG

신기한건 성체 북극곰 제품택이 컬렉타가 아니라 iQon이더라구요. 이상해서 찾아보니 미국현지에서 수입해 잠시 판매된 북미브랜드라고 합니다. 다 똑같은데 배쪽에 Collecta 로고만 없어요. (심지어 iQon 로고도 없네요.)

DSC09904.JPG

얼굴이 좀 슬퍼보이는것이 지구 온난화로 고통 받는 것 같아서 마음이 아픕니다. T^T
DSC01963 copy.jpg

대신 새끼들은 다행히 해맑아요.ㅎㅎ
DSC09905.JPG

우리 백설기들.... 중간은 Schleich 제품입니다.
DSC09906.JPG

오른쪽 Schleich는 동화적으로 귀엽죠?ㅎㅎ
DSC09908 copy.jpg

평점 : ★★★★☆


3. 바다코끼리 (Walrus)
DSC09520.JPG

2012년 제품으로 사진을 찍으려고 새끼를 꺼내봤더니 이리저리 도색이 긁혀 있더군요. 피막이 너무 약하게 입혀진 것 같아요. 바다코끼리 성체는 거친 피부표현도 잘 되어있고 헤드 조형도 멋있게 잘 나왔습니다. 특히 상아가 마음에 드네요. 아이들용이라 연질로 안전에 신경을 썼습니다.

DSC09521.JPG

DSC01965 copy.jpg

DSC06877.jpg

DSC01964 copy.jpg

평점 : ★★★★☆


4. 알바트로스 (Wandering Albatross )
DSC01973 copy.jpg

거대한 알바트로스가 날개를 펼치며 큰 몸집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조형이나 도색등도 다 괜찮은데 역시 컬렉타의 고질적인 문제인 새들 다리사이에 풀집어넣기가 거슬립니다. 굳이 풀 없이도 자립도 잘되고 할텐데 정말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에요.

DSC01958 copy.jpg

평점 : ★★★★☆


이상입니다.
DSC09909 copy.jpg

피규어 구입처 : eBay / amazon / happyhentoys.com


foot.gif


aaronhong_banner.jpg

Sort:  

매주 챙겨보는데도 저도 이번엔 좀 오랜만인 것같은 피규어 포스팅이네요. ㅎㅎ 왜그런지요. 실제로 동물원 말고는 극지방 동물들은 볼 일이 없어서 그런지 피규어로 갖고 싶어요.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ㅋㅋ 동물피규어 하나정도 있으면 힐링도 되고 좋아요.^^

팽귄하면 황제팽귄이 떠올라요.발등위에 새끼 품고 눈보라 속에 서 있는... ㅎㅎ

말씀하신 조형의 피규어도 갖고 있어요.ㅋㅋ
2019-09-21 토요일 오전 11-29-29.jpg

ㅎㅎㅎㅎ 없는게 없으신...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40 which ranks you at #430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아프리카 펭권이 좀 어색한 감은 있는데 나머지는 너무 좋네요ㅎㅎ
북극곰 아기들이 참 귀엽습니다ㅎㅎㅎㅎ

북극곰은 큰개마냥...별로인데 바다사자는 디테일이 살아있네여~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22.55
ETH 3199.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