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주] 닥터슬럼프 미니피규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오마주 프로젝트에 참여합니다.
벌써 4개월 전의 글이라니 시간한번 빠르네요.


DSC09807 copy.jpg

제가 만화책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유일하게 소장까지 하면서 따라 그려 보기도 하고
엄청 열광했던 만화가 바로 닥터슬럼프입니다.

다소 유치해도 아이디어 넘쳤던 만화내용도 좋았지만
무엇보다 그림 수준이 정말 그당시 충격으로 다가올 만큼
엄청나서 단숨에 토리야마 아키라의 팬이 되었죠.
(하지만.. 작품이 닥터슬럼프랑 드래곤볼이 전부라니.... 쩝...)

각종 동물들부터 비히클까지
입이 딱 벌어지는 디자인과 표현력에 감탄 또 감탄...

닥터슬럼프 주인공들로 재밌는 제품이 나와서 소개합니다.
가샤폰으로 모두 7종입니다.


1. 갓짱
04 copy.jpg

두종류인데 컵이나 북엔드등에 얹을 수 있습니다.




와... 굵다....
05 copy.jpg




2. 공박사
06 copy.jpg

당황하는 표정이 재밌습니다.ㅎㅎ




3. 아라레
DSC09755 copy.jpg
응가 성애자 아라레!!




4. 오봇차맨 (도롱이)
DSC09774 copy.jpg

아라레 남친
정식명칭은 카라멜맨 4호죠.ㅎㅎ




5. 슈퍼맨
DSC09787 copy.jpg
가장 아끼는 캐릭터입니다.
납작한 사물만 있으면 만능 연출!

후지산이...
DSC09790 copy.jpg
무너...






뒷면이 궁금하신가요? 그렇다면...
DSC09794 copy.jpg
보여드리죠!




누가 밥을 이따위로....
DSC09798 copy.jpg
차렷냥!!!




머리가 보여요. 좀만 더 힘을 주세요!!!
DSC09797 copy.jpg
이건 무리데스인가...


6. 가분수 엉덩이 외계인
DSC09803 copy.jpg
엉덩이에 명함같은 걸 끼울 수 있도록 홈이 있습니다.

하지만 홈이 얇아서 두꺼운 명함이나 크레딧카드같은건
잘 안들어 갈 것 같아요. 뭐 억지로 쑤셔 넣을 순 있겠지만
외계인의 엉덩이는 소중하니깐요...

이상입니다.
DSC09806 copy.jpg
DSC09807 copy.jpg


[오마주]프로젝트로 재 발굴한 글입니다
원글:https://steemit.com/kr-newbie/@kiwifi/dr-slump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여자 아이 이름이 '아라레'였군요. 예전에 봤었던 더빙버전에서는 '아리'라고 불렀던 것 같은 기억이 나네요.ㅎㅎ

밥상엎는거 굿

밥상엎는 이쁜 미파...

우와~ 너무 똑같은데요~ ㅎㅎ 드래곤볼이랑 콜라보 장면도 참 인상적이었어요~

만화를 찢고 나온 것 같죠?ㅎㅎ

제가 가진 드래곤볼 피규어도 다음에 보여드려야겠네요~ ㅎㅎㅎ 보여드릴게 많네요~ 정말 많았는데 일본 한국 미국 이동하면서 많이 잃어버렸답니다 ㅠㅠ
D883421A-968D-49A3-9631-AB167C0C70E4.jpeg

ㅎㅎㅎㅎ
다양한 컨셉으로 사진 찍으신거 대단하심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모델들이 좋으니 사진찍을 맛이 나네요.^^

이 만화 해적판을 돌려봤던 그 때 그 시절 그 넘은 어디서 뭐하고 있을까요... 아~ 참 이 만화도 꽤 오래됐네요. 보는 재미에 추억이 덤인 본 포스트입니다. 잘봤습니다.

저도 제 만화책 빌려갔다가 꿀꺽해버린 그 넘은 어디서 뭐하고 있을지 ...ㅎㅎㅎ

어릴때 닥터슬럼프 많이 봤었는데 추억돋네요 ㅋㅋㅋ

하하하. 벌써 추억이 되어버려서 좀 슬픕니다. T^T

닥터슬럼프 어릴때 많이 보던 만화인데, 올때마다 어릴적 추억이 생각나네요. ^^

몇년전 정식 라이센스 번역본이 나왔는데 해외라서 구입하기가 망설여지더라구요.

악!!! 닥터슬럼프 너무 좋아해요 ㅎㅎㅎㅎㅎ
아라레 완젼 내 스타일 ♡

와.. 반갑습니다.ㅎㅎ

토리야마 아키라 작가는 드래곤볼 연재가 끝나고 단행본 한권짜리 단편을 두어개 정도 더 그렸던 거 같아요;
(너무 오래 전이라 기억이 가물가물....)
코와, 카지카, 샌드랜드 정도가 있었네요~^^

그렇군요... 저도 단편은 몇개 있다고 들었는데 닥터슬럼프가 딱 취향저격입니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401.35
ETH 3900.35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