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를 내놓아랏!

in #kr5 years ago (edited)

DSC07742 copy3.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어제 방탈출게임 '리틀 나이트메어'를 해봤습니다. 미파형이 재밌다고 100점 준 게임이라 믿고 해봤는데 역시 방탈출에 대한 그의 애정이 느껴지는 게임이었네요. 초반에 상당히 몰입해서 하다가 자꾸 추락사하고 같은 부분을 반복수행해야 해서 빡쳐서 잠시 접었는데 귀여우면서도 기괴한 분위기가 일단 마음에는 듭니다. 피규어도 있는 것 같은데 가샤폰으로도 나오면 사야징...


line.JPG


McFarlane's Dragons
맥팔레인 드레곤 시리즈5 코모도(Komodo) & 소서러스(Sorcerers) 드래곤


line.JPG


맥팔레인 드래곤 시리즈5의 마지막 남은 코모도와 소서러스 드래곤을 이어 리뷰하겠습니다.


1. 코모도 클랜 드래곤 (Komodo Clan Dragon)
DSC07742 copy.jpg
DSC07742 copy2.jpg
DSC07742 copy3.jpg

포박된 공주를 구하려 대치하고 있는 은갑의 기사와 거대한 날개빨로 위협하고 있는 드래곤의 디오라마입니다. 드래곤 헤드는 서양의 '사탄'하면 연상되는 그런 모습이라 좀 무서워 보이네요. 날개가 무지하게 커서 날개짓 한번이면 기사를 저멀리 날려버릴 수도 있을 듯한데... 과연 기사는 무사히 공주를 구했을까요...

날개에서 80먹고 들어가는 드래곤이라 날개 퀄도 꽤 멋지고 아름답습니다.
DSC07767 copy.jpg
DSC07767 copy2.jpg
기사의 시점에서...


2. 소서러스 클랜 드래곤 (Sorcerers Clan Dragon)
DSC07750 copy.jpg
DSC07750 copy2.jpg
DSC07750 copy3.jpg

코모도 드래곤보다 여자를 좀 더 험하게 다루는 소서러스입니다. 꼬리에 감겨있는 모습이 안스럽네요. 드래곤의 시선과 여성의 시선을 맞추고 싶었는데 꼬리 조절이 쉽지가 않군요.

이 녀석도 헤드가 좀 무섭게 생기긴 했는데 머리부터 꼬리까지 이어지는 주황색 지느러미 포인트가 나름 멋지게 잘 빠진 것 같습니다. 구슬판매 부업도 하는지 구슬도 많이 보유하고 있네요.ㅎㅎ

DSC07760 copy.jpg
DSC07760 copy2.jpg
DSC07760 copy3.jpg


이상입니다.
DSC07780.JPG

주옥같았던 시리즈5 전종모음!
DSC07781.JPG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정말 섬세하네요.
저런 걸 어떻게 대량 생산을 할까? 생각 해 봅니다.

그러게요.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중국 아주머니들의 힘이랄까요?^^

기사의 시점이 현실같아서 오싹해지네요. 실제로 보면 정말 저런 느낌이려나요. ^^ 방탈출은 한번도 안해봤는데, 한국에 갈때마다 구미 조금 당기는 곳이긴 합니다. 시간이 없어서 그렇지.. ㅠㅠ

저도 방탈출게임 궁금하기도 하고 꼭 한번 해보고 싶네요.ㅎㅎ 잘 해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같은 느낌이...ㅋㅋ


@kiwifi님 곰돌이가 1.2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역시 용꿈은 꾸기 힘들더라구요^ 오늘도 편안한 하루보내시길~

오늘은 꼭 꾸시길 바랍니다.ㅎㅎ

실제 크기가 어느정도인가요? 아.. 뽐뿌가 온다 진지하게..

예스, 인포! 40yes token!

예스토큰은 아래 주소로 들어가시면 거래하실수 있습니다
https://steem-engine.com/?p=market&t=YES

한뼘 정도보다 살짝 커요. 날개때문에 부피가 더 나가보이긴 하지만...ㅎㅎ
오늘도 토큰 감사합니다!!

소서러스 클랜 드래곤은 날수 없는듯...^^
기분좋은 하루되셔요~~^^

마법으로 날 수 있지 않을까요?ㅎㅎ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처음 드래곤은 마치 무슨 무술하는 것 같네요. ㅎㅎ

네. 자세로 겁주는 모습같죠?ㅎㅎ

Congratulations @kiwif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got more than 70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25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67 which ranks you at #447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드래곤 슬레이어가 출동해야겠군요!~!

저 은갑의 기사가 슬레이어일 수도...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5255.10
ETH 2314.82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