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벽의 곤충왕국

in #kr5 years ago (edited)

DSC07845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제가 시래기국에 빠져서 한때 무척 자주 만들어 먹었는데요. 시래기가 한인마트에 늘 들어오는게 아니라서 아쉽다고 했더니 어머니께서 무청을 직접 말려 미국으로 한포대기를 보내주셨네요.ㅎㅎ 보기만 해도 든든합니다. 제 입맛이 원래 시래기 입맛이 아니었는데 우연히 한번 먹어보고 완전 빠졌습니다. 우거지랑은 차원이 또 다른맛이더군요. 새삼 느끼지만 메뉴가 끝이 없는 한식이 진정 최고인 듯...ㅋㅋ


line.JPG


**実践!ひっつき虫図鑑 部屋の壁の昆虫王国 **
방벽의 곤충왕국


line.JPG

2016년 9월 출시된 카이요도 캡슐Q뮤지엄의 '방벽의 곤충왕국' 입니다. 정식 풀네임은 "캡슐Q뮤지엄 실천! 딱 달라붙는 곤충도감 - 방벽의 곤충왕국" 입니다. 이번 제품은 지난번 제가 소개해 드렸던 '재사용 접착제 고무'를 이용해서 피규어를 벽이나 창문등에 고정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입니다.

재사용 접착제 브랜드는 일본의 코쿠요사의 제품으로 제가 조물딱 해보니 원조인 블루텍과 질감이 살짝 다르더군요. 살짝 더 말랑하다고나 할까요? 일본에서는 '만능 소프트접착제'라고 부르는 것 같습니다. 암튼 피규어당 1센치 정도 되는 양의 접착 고무 2개씩을 제공합니다.

DSC06716.JPG

라인업은 총 6종으로 무당벌레2종, 거미, 누에나방, 파리, 바퀴벌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DSC06715.JPG


내세울만한 퀄이 아니라 간단히 모아서 한컷만 찍어봤습니다.
DSC06717.JPG

크기는 지난번 위생 해충 박람회에 나왔던 충격의 대형똥파리에 비해서는 좀 더 현실적으로 작게 나왔습니다.
DSC06719.JPG

DSC07845 copy.jpg

하지만 무당벌레도 그렇고 좀 더 실사이즈랑 비슷하게 작아져야지 지인들을 속이기 쉬울텐데 사이즈가 좀 아쉽습니다.

DSC07847 copy.jpg

배쪽엔 이렇게 접착고무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자석보다는 활용도가 높아서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좀만 더 리얼했다면 100점이었을텐데...
DSC06720.JPG


이 파리를 어디에 붙여볼까 고민하다가 나와 눈이 딱 마주친 미니언에게 붙여봅니다.
DSC06768.JPG
바나나?

헉....
DSC06773.JPG

창문에도 붙여봤는데... 역광때문인지 촛점이 안 맞네요. 민망해서 버리려다가 올렸습니다.
DSC06727.JPG
DSC06728.JPG

오히려 촛점이 안 맞으니 더 리얼해 보이는듯.ㅋㅋ

바퀴벌레도 친구 Wall-E에게 붙여줘 봤습니다.
DSC06774.JPG


마지막으로 닥터슬럼프 아라레 응가와 함께!

DSC07842 copy.jpg


foot.gif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kiwifi님 곰돌이가 2.1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시레기 국을 말씀하시면서 똥파리가 보여서
혹시 시레기 말리다가 파리가 뭔짓 했는지 알았네요.ㅎㅎㅎ

하하. 예전엔 본문내용이랑 서두를 얼추 맞췄는데 소재가 떨어져서 그냥 막 아무말이나 쓰다보니 그렇게 됐네요.ㅋㅋ

파리 100마리 사서 창문에 붙여두면 ㅋㅋㅋ
요즘 서울에는 시래기국 전문점도 종종 있지만,
직접 무청을 말려서 만드는 집은 한국도 드물답니다.
그래도 타지에서는 든든하게 드셔야 하니...

예전에 한인타운에 해장국집 정말 맛있게 하던 곳 있었는데 문 닫아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안녕하세요 kiwifi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정말로 조금더 작아서 실제와 비슷했다면 재밌었겠어요.
악세사리처럼 붙이고 다니면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많이 생기겠는 걸요?ㅋ

네. 파리랑 바퀴만 속을 만하고 나머지는 바로 들통입니다.ㅋㅋ

키위행님이 혼자놀기는
고급스런 갑입니다.

저도 혼자놀기좀 하는데 이렇게 파리로 여러가지를
할수 있다는것,, 존경합니다. 저도 좀 배워서
고급지게 혼자 놀아 보겠습니다.

파리는 뭐 여기저기 다 잘 어울(?)리니깐요.ㅋㅋ
벌써 주말이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와 이건 진짜 ㅋㅋㅋ 아는 여자애한테 선물로 주세요. ㅋㅋㅋㅋ

그러면... 안생겨요...ㅎㅎ

괜찮아요. 어차피 생길 사람은 많이 생깁니다. ㅋㅋㅋㅋ

아니 파리는 그렇다치고 바퀴는 왜 사셨..ㅋㅋㅋ


예스, 인포! 50 YESJAM!

풀세트에 포함되어 있어서 어쩔수 없었네요.ㅋㅋ 예스쨈 감사합니다.

오잉,
예스인포는 무엇인가요?

yesinfo 는 정보글 보상 토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백서를 확인해주세요~

https://steemit.com/yesinfo/@yesinfo/yes

마지막 아리가 왠지탐나네요^ 닥터슬럼프 지금봐도 잼날거 같음~

프라모델로 나와서 조립하는 재미도 있고 퀄도 좋아요. 강추!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67 which ranks you at #447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57.85
ETH 2282.80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