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모노 프렌즈 동물친구들

in #kr5 years ago (edited)

DSC07593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뭐든지 모에화하는 (바퀴xx까지) 나라, 일본의 유명 애니메이션 케모노 프렌즈(けものフレンズ)와 동물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사실 일본 애니쪽은 관심이 1도 없어서 몰랐는데 새로운 동물피규어 시리즈가 런칭된다는 뉴스를 보고 알게된 모에화된 짐승 소녀들입니다. 일본은 이런거 참 잘만들어요.ㅋㅋ (아.. 가상화폐소녀들도 있었죠. 스팀은 없었지만...ㅋㅋ)


line.JPG


WILDRUSH(ワイルド・ラッシュ
케모노 프렌즈 동물친구들 1


line.JPG

케노모 프렌즈(짐승 친구들) 캐릭터와 실제 동물들을 연동하여 수집할 수 있도록 기획된 시리즈로 현재 3탄까지 출시되었습니다. 가샤폰 캡슐토이 형식으로 캐릭터는 개당 500엔 그리고 동물들은 개당 400엔에 판매되었습니다.

pon1804kycqmkmfr1_1.jpg

2018-01-17-수_오전_9-33-46[1].jpg

동물쪽 시리즈 정식명칭은 Wild Rush로 다양한 전세계 야생동물들을 미니어쳐로 만날 수 있습니다. 오늘은 1탄을 리뷰할께요. 작년 4월 하순 출시되었고 라인업은 '서벌, 넙적부리황새(슈빌), 흰색 코뿔소, 사자, 그랜트 얼룩말' 이렇게 총 5종입니다. 미소녀들은... 안타깝게도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쭈욱 그럴 예정...ㅋㅋ

DSC07539 copy.jpg


1. 넓적부리황새
DSC07565 copy.jpg

적어도 제 리뷰를 꾸준히 보시는 분들은 다 아실만한 슈빌입니다.ㅎㅎ 이슈가 된 이후에 하도 많이 피규어화되서 뜻하지 않게 슈빌부자가되었네요.ㅎㅎ

DSC07566 copy.jpg

카이요도에서는 벌써 세번째 슈빌인데 이번제품이 그래도 가장 완성도가 높아 보입니다.
DSC07568 copy.jpg


2. 서벌(Serval)
DSC07570 copy.jpg

사바나캣인줄 알았는데 서벌이라고 사바나캣의 아빠라고 합니다. (사바나캣은 암컷 샴고양이와 수컷 서벌의 교배종) 아프리카 살쾡이라고도 부르며 우리나라 일부동물원에는 서발이라고 표기되어 있다고 하네요.

사바나 습지등에서 서식하며 몸길이가 거의 1미터에 이르고 털이 매우 부드러워서 밀렵의 대상이 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피규어는 점박이 표현이 좀 아쉽지만 표정은 살아있네요.ㅎㅎ


3. 그랜트 얼룩말 (Grant Zebra)
DSC07575 copy.jpg

얼룩말은 카이요도에서 처음 제품화 된 것 같은데... 왜이리 신선하지 않죠?ㅋㅋ

NTC와 함께!
DSC07576 copy.jpg

DSC07580 copy.jpg


4. 사자
DSC07582 copy.jpg
DSC07585 copy.jpg

사자는 표현하기 힘든 동물인데 그래도 이목구비등에 신경을 많이 쓴 흔적이 엿보입니다.

NTC와 함께
DSC07587 copy.jpg

DSC07588 copy.jpg


5. 흰코뿔소
DSC07589 copy.jpg
DSC07592 copy.jpg

코끼리에 이어 가장 큰 육상동물로 초식을 하고 이 흰코뿔소가 검은코뿔소보다도 몸집이 더 크다고 합니다. 흰코뿔소와 검은코뿔소는 둘다 같은 회색인데 네덜란드어로 '넓은/Wide'이라는 뜻을 가진 'Wijd'가 'White'로 와전된 것이라 하네요.ㅋㅋ 다른 코뿔소와 달리 입이 양옆으로 넓고 네모져서 그런 이름을 가졌다고 합니다. (입이 좁은 게 검은코뿔소) 코뿔소는 지구상에 총 다섯종이 존재하는데 준위협종인 화이트코뿔소를 제외하고는 모두 심각한 멸종위기라고 합니다.

피규어도 대형종 답게 가샤폰 치고는 큼직하게 나왔는데 디테일도 이정도면 만족스럽게 잘 나와주었다고 봅니다.

DSC07593 copy.jpg


이상입니다.
DSC07594.jpg

아래는 공홈사진!
a695962fa9924feb2be351fa8b5abb67[1].jpg
이렇게 접합선 없이 출시는 어려운 걸까요? T^T


foot.gif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새도잡아먹는 넓적부리황새네요^ 갠적으로는 꼬뿔소가 잘만든거 같습니다~

새도 먹나요? 하긴 안가리고 뭐든 다 집어 삼킬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ㅋㅋ

조류 빼고는 다 좋네요 ㅎㅎ

저 조류는 공룡이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ㅋㅋ

Cute rhinoceros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헐.. 이런 세상도 있군요. 신기합니다!!~!

피규어 모르시는 분들이 보면 좀 신기할거에요.^^

흰코뿔소의 원래 이름이 넓은코뿔소였다니!!!
넓은코뿔소가 더 친근해 보이긴 합니다 ㅋㅋㅋ
넓적부리황새는 애니메이션에서 자주 보이는 아이같네요^^

요즘엔 애니에도 나오나보네요. 이미 많이 유명해졌군요.ㅋㅋ

코뿔소, 사자, 얼룩말은 느낌이 저희 집에 있는 아이들 장남감 슐라이히랑 느낌이 비슷하네요

슐라이히도 정말 잘 나왔죠. 이미 리뷰도 한차례 했습니다.^^ 슐라이히보다는 사이즈도 작고 재질도 좀 더 딱딱해요.


@kiwifi님 곰돌이가 3.2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19 which ranks you at #470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69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서벌? 욕같기도 하고...ㅋㅋ 교배종이였군요~
케... 뭐시기 친구들... 서벌 친구 귀엽네요~ ㅎㅎ

서벌 저도 첨 들어봤어요. 케.. 뭐시기도 첨들어보고요...ㅋㅋ

ㅎㅎㅎ 바퀴XX까지 모에화라니..

그것 때문에 한때 말이 많았죠.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