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어쳐 생일 케이크 스페셜 - 리락쿠마편

in #kr5 years ago (edited)

DSC06608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어제 올리려고 했다가 호명글이 너무 길어져서 못올렸던 생일케이크 피규어를 소개할까합니다. 제가 리락쿠마 덕후라는 사실은 아주 소수의 분들만 아실텐데요.ㅎㅎ 식완회사 리멘트에서 리락쿠마를 주제로 출시한 미니어쳐 케이크 식완입니다.

리뷰에 앞서 어제 steemd에서 케이크가 달리면 캡쳐해서 수정하려고 했는데 그전에 한번 글을 살짝 수정하고 난후 생각해보니 수정할때마다 멘션달린분들이 죄다 다시 호출되는 것 같아서 대단한 민폐라 더이상 수정없이 이번글에 캡쳐를 올립니다.

01.jpg

steemd에서는 이렇게 1주년이 되면 케이크가 달리는데 좀 찾아보니 이 케이크 디자인도 몇가지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 종류가 얼마나 더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새로고침해도 케이크 디자인은 변하지 않습니다. (크롬, 파폭 동일) 전 딸기케이크가 좋은데 빈약한 초코케이크가 달렸네요. (초코크림 별로 안 좋아하는데... 흠...)
02.png

나중에 안 사실인데 안피곤님께서 캡쳐해 주신 것에서는 제가 원했던 딸기케이크가 있던데 아마도 개개인마다 케이크가 달리 보이는 것 같더라고요. 참고로 익스플로러에서는 이렇게 보입니다.ㅋㅋ
03.jpg

그게 뭣이 중헌디... 라고 할 수 있겠지만 그냥 재미로 참고하세요.ㅎㅎ


line.JPG


Re-Ment Rilakkuma Birthday Cake
미니어쳐 리락쿠마 생일케이크


line.JPG

DSC06552 copy.jpg
DSC06554 copy.jpg

박스가 너무 부담스럽게 핑크핑크합니다. 뭐 남자는 핑크니깐...

이 대박스에 소박스 8개가 들어있습니다.
DSC06555 copy.jpg

옆면에는 케이크 종류가 딱!
DSC06557 copy.jpg

각 박스마다 이런 미니페이퍼가 들어있는데...
DSC06562 copy.jpg

앞면에는 이렇게 접어서 케이크를 전시하라고 했지만... 이것만은 사양하겠습니다.
DSC06566 copy.jpg

DSC06569 copy.jpg
그림은 귀엽네요.

그리고 나이에 맞춰 꼽을 수 있는 숫자초가 하나씩 들어있지요.
DSC06574 copy.jpg

저는 그냥 고민없이 앞에 것만 하나씩 뜯어서 15살로 맞췄습니다. 케이크마다 초를 꽂는 자리가 있는데 다른 캐릭터와 데코는 그냥 아무곳에나 얹는 방식입니다. 저는 접착고무로 다 고정해 두었습니다. 그럼 사진만 나갈께요.


1. 한가로이 레몬 케이크
DSC06578 copy.jpg


2. 리락쿠마 돔 케이크
DSC06582 copy.jpg


3. 베리 샬롯 케이크
DSC06586 copy.jpg


4. 딸기 퓌레 케이크
DSC06591 copy.jpg


5. 그루터기 롤 케이크
DSC06596 copy.jpg


6. 하트 크림 케이크
DSC06600 copy.jpg


7. 트롤 허니 케이크
DSC06604 copy.jpg


8. 파리의 초콜릿 케이크
DSC06612 copy.jpg


한입에 다 털어넣고 싶지 않나요?ㅎㅎ

그리고 아래는 다른 시리즈에 있던 케이크인데 꺼낸김에 함께 찍어봤습니다.
DSC06614 copy.jpg


이상입니다. 어떤걸로 드릴까요?
DSC06616 copy.jpg

리락쿠마에게 선물로 주었습니다.
DSC06619 copy.jpg
좋아하네요.


foot.gif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86 which ranks you at #481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ㅎㅎㅎ
이건 너무 귀엽네요

귀여운데 작기까지 하니 더 그런 것 같습니다.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오 이게 정말 케익이 다르게 보이나봐요. 다음에 잘 봐봐야겠다. 저는 요모양으로 나와요.

그리고 명성도는 이번에 beneficiary설정 추가되면서 기존에 beta버전에 있던 기능들 다 함께 반영했던데(돈만 받기 미안하니까 그랬던듯ㅎㅎ) 거기에 제가 이전에 수정한 명성도 반올림->버림 기능이 있어서 반올림이 안되게 되버렸네요ㅎㅎ 네드를 69로 만들기위함이었는데 덩당아 키위파위님까지.

그나저나 저 곰? 제게 실제 다른 캐릭터였군요. 전 처음에 라인이나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인가 했어요. 뭔가 살짝 다르다 싶었는데 실제 다르네요.

블록님 이상한게 제가 명성도 소숫점 아래 부분 반올림 관련부분을 분명 썼는데 왜 저는 안보일까요? 블록님은 그 글이 보이시나요? 어제글에 썼나... 해서 찾아봤는데 어제글에도 없고.. 신기하네요.

저같은 경우 1년되는 시점에 명성70 / 스파 5만 (범고래)을 목표로 세웠는데 명성은 오늘 이글까지 하면 반올림해서 busy에서는 70으로 보일 것 같고... 스파 5만은... 계속 기회를 엿보고 있습니다.ㅎㅎ

https://busy.org/@kiwifi/-1--1551108849140 요글에 있어요ㅎㅎ 70으로 찾아보세요. 전 잘 보여요. 안그래도 그글에 달까하다가 케익 붙여넣으면서 이글에 그냥 달았어요ㅎㅎ

이글 말고 제가 이제 더이상 반올림이 안되는 거 같은데 왜 나때부터 그런건지... 하고 울었던 글이 있었는데 제가 실수로 그부분을 지우고 올렸나보네요.ㅎㅎ 저는 그글을 보시고 댓글 주신줄 알고 한참 찾았어요.ㅋㅋ 감사합니다.

아 그 이야기셨구나. 그건 저도 못 본 것 같아요ㅎㅎ 괜히 저때문에 찾아보셨군요ㅠㅠ 그래도 이전 멘트도 기억해드렸으니ㅎㅎ

참 실제 가끔 그런 경우가 생길수있으니 조심하시긴 해야해요. 글 수정시 전체 글이 다시 써지는 경우도 있지만 차이점만 전송되는 경우가 있거든요. 어느 위치에 뭘 적어넣어라 이런식으로. 창을 여러개 띄우고 여기저기서 수정하다보면 가끔 수정사항이 중복되거나 빠지게되는 경우가 생길수있어요. 저도 이전에 그런 경험이.

곰돌이가 @kiwifi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348번 $39.943을 보팅해서 $41.74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리라쿠마 정말 귀엽죠

맞아요! 리락쿠마 많은분들이 좋아해 주시죠.ㅎㅎ

귀염댕이들이에요^^
좋은하루되셔요~~

네. 저는 곧 하루 마무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훠..리락쿠마는............너무 귀엽져...ㅠ

완전 뿌잉뿌잉입니다!

너무 예뻐서 못 먹을 거 같아요. 하지만 진짜 저런 케이크가 있다면 하루만 참고 먹을 예정입니다. ㅋㅋㅋ

미국 케이크처럼 뭔가 불량식품같지만 작아서 식후 하나씩 한입에 털어넣고 싶습니다.ㅎㅎ

초까지 꼽을 수 있다니!!!
한동안 리얼하고 징그러운 피규어들만 보다가 귀염둥이들을 보니 마음까지 정화 되는 것 같습니다.ㅋㅋㅋ
1주년 축하 드려요!

축하감사드립니다.ㅎㅎ 며칠동안은 알록달록 귀요미들로 올릴께요.

ㅋㅋㅋㅋㅋㅋㅋ 먹지는 못하지만 넘 귀여워요!!!!!!!!!

여성분들께 취향저격인 것 같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96.91
ETH 2593.1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