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이 예뻤던 씨맨스 카페

in #kr7 years ago (edited)

저녁 노을을 무지 좋아하는 지라 노을을
보려고 6월 어느날 갔던 삼천포 씨맨스 카페
cafe-01.JPG

바다의 일렁이는 물결과 나무 바닥의 삐그덕 거리는 소리.
이 모두가 평화롭게 조화를 이루는 한폭의 그림같았습니다.
cafe-02.JPG

밖에서 볼때는 카페가 작아 보였는데 실내로 들어오니
생각했던 이상으로 넓어 조금은 놀라웠습니다.
cafe-03.JPG

창가 자리가 탐이 났지만 햇빛이 너무 강해서
앉지 못했던 자리 입니다. ㅜ.ㅜ
cafe-04.JPG

바나나생과일과 아메리카노를 시켜 먹었던것 같은데
사진이 없는 관계로 메뉴판으로 대체 합니다. ^^;;
cafe-05.JPG

긴~ 기다림 끝에 드디어 노을이 지기 시작했습니다.
cafe-06.JPG

밖으로 나와 보니 이미 많은 사람들이 카페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cafe-07.JPG

기대했던 이상으로 예뻤던 노을 .
사진으로 다 담지 못해서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가슴에 새기고 왔으니 그걸로 만족해야 겠죠 ^^;;
cafe-08.JPG

Sort:  

사진도 경치도 모두 예술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yhstella님 ~ ^^

삼천포는 한번도 가본적이 없는데!
노을지는 모습이 너무 예뻐요😊

저두 처음 갔었습니다. ~ 😸

사진으로만 보면 호주 느낌이 나네요.....
외국이라고 이야기 해도 믿을것 같이 이국적이네요....
힐링 되셨을것 같아요^^

사실 저기 갈때는 그렇게 기대를
하지 않고 갔었는데 저녁 노을을
보는 순간 감탄사가 그냥 나오더라구요 ~ ^^

와.. 한국인가요??
경관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힐링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힐링이 되셨다니 제가 더 감사합니다.
한국도 찾아보면 숨어있는 명소들이
많은것 같긴합니다. ^^

너무나 아름답네요 :) 보고있는것만으로도 힐링이되는 사진들이네요 !

힐링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
저도 추천해놓으신 음악듣고
힐링이 되었습니다. ^^

우리나라에도 이런 곳이!
꼭 한 번 들려보고 싶어지네요!
좋은 곳 소개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

한번 가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건어물 가격도 싸고 물건도 좋고
싱싱한 회도 맛납니다. ^^

구글맵에 저장해놓고 갈 일을 만들어야겠습니다 ^^
좋은 밤 되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경치를 봅니다.
저도 노을을 좋아하거든요.

감사합니다. jjy님 ~ ^^

항상 아름다운 경치를 사진으로 다 담지 못해 이렇게 아쉬울까요?
씨맨스 카페라.. 저장해뒀다가 삼천포 갈 때 가봐야겠어요!
노을향이 가득 풍기는 포스팅 잘 봤어요~

그래서 전 마음에 새기고 왔습니다. ^^;

삼천포라니 ...말로만 듣던 그곳이군요
잘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jungs님 ~ ^^

우와... 삼천포에빠져들어가겠슴다!!

삼천포가 의외의 매력이
있었습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607.22
ETH 2616.9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