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캐리 주연 코미디 영화 '예스맨'의 한국어 더빙 작업기를 소개해드려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킹스뮤직 스튜디오입니다 ㅎ

오늘은 어제 있었던 영화 '예스맨'의 한국어 더빙 작업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영화 '예스맨'은 짐캐리가 주연으로 출연한 코미디 영화입니다~
1 (1) copy.jpg21 (1) copy.jpg

조연으로 브래들리 쿠퍼도 나옵니다~ㅎ

예전에 정말 재미있게 봤던 영화였죠~

이번에 더빙 작업을 하면서 예전 기억이 새록새록 나더라구요~ㅋㅋ

실내.jpg

녹음 준비 중이신 박성진, 김태민, 채반석 씨~!

실내모니터.jpg

레코딩 룸에는 모니터가 설치되어 있어서
더빙 작업을 아주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ㅎ

외부모니터.jpg
대본.jpg

드디어 시작된 녹음~!!
서로 호흡도 잘 맞으시고 연기도 너무 재미있게 잘하셨어요!!
완전 재미있었네요~~ㅋㅋ

성우 더빙 녹음 및 각종 녹음,
음악의 편집,
편곡 & 작곡,
믹싱 & 마스터링은
킹스뮤직 스튜디오로 문의주세요~!!

이십이번째.jpg

Sort:  

안녕하세요 킹스뮤직님~^^
예스맨 저도 재미있게 본 영화네요~ 거짓말만 하던 변호사가 진실만 말해야 한다는 설정도 좋고요ㅎㅎ 짐캐리형 요새는 뭐하나 보이지가 않아 아쉽네요~^^

낚시하는 웹디자이너 @inmoon99 입니다^^

반갑습니다~ㅎ 이번에 다시봐도 재미있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118.57
ETH 2462.81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