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에 한번도 지배 받지 않은 나라

in #kr7 years ago

steemit대문.jpg

전세계에서 유럽에 지배 받지 않은 나라는 손에 꼽아요

나라 전체가 식민지화 됐거나

일부라도 지배 받았던 나라가 거의 대다수 입니다

근데 한번도 지배 받지 않은 나라중에

대한민국도 포함되네요

조상님들 참 대단하십니다!

1505093799.pn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s for sharing... Love it.

음... 유럽의 지배를 받지않은건 대한민국이 잘해서가 아니라 대한민국을 지배하고 있던 일본때문이라고 보는게 맞죠.

인정하긴 싫지만 맞는말씀이네요..ㅠㅠ 그 당시 일본의 국력이 엄청났으니..

유럽의 영향을 받았으면 더 좋았을라나요?! ㅋㅋ

마냥 좋아할 수만은 없는 슬픈 사연도 있는지라. ㅠ ㅠ 긍정적 답변을 못드려 송구합니다.

일본이 왜 포함되어 있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무튼 이런 식으로 보는 지도도 있군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글들이 다 흥미롭네요. 풀보팅&팔로 합니다~

덧글 감사합니다 맞팔 했어요

오 ~~~ 신기하네요 >_</
너무 작아서 안건드린건가 + _+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8.56
ETH 2523.2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