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수정]독킹장학금 7일차 발표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킹비트입니다.

독킹장학금7일차 결과 발표입니다.

IMG_5456.JPG

신청자 : 총 6명중5명

당첨자 : @mariosee22 @songa0906 @makefigure @traveler.terry @hanwoo

@owaishassankhan 님은 한글로 된 포스팅이 28일전인 관계로 이번에는 제외했습니다.

혹시 스스로 한글 포스팅을 시작하시면 꼭 알려주세요. 독킹장학금이 끝났어도 찾아가 보팅하겠습니다. 이번만은 제외하겠습니다.

명성도가 낮은 순으로 정리 했으며, 지갑을 일일이 확인했습니다.

10일 동안 한번만 기회가 돌아가니 당첨자께선 다른 분들에게 양보해 주세요.

다시한번 공지합니다. 명성도 45이하이신 분들만 신청해주세요. ^^

명성도는 자신의 아이디 옆의 괄호안 숫자 입니다.

독킹장학금 포스팅 보팅금액의 저자보상 SBD의 10%는 따로 모아 금액에 따른 나눔을 실천하겠습니다.

Sort:  

신청합니다.!

발표입니다. 내일아침 8일차 신청포스팅에 신청해 주세요. ^^

저번에 깜빡하고 못했으니 이번에 다시 신청합니다!

이번회차 당첨 되셨어요. ^^

아 마지막이 저군요 ㅋㅋ @hanwoo 라 되어있어서 아닌줄 알았습니다 ㅎㅎ

헉...
아이디가 헥갈립니다 ^^*

오 드디어 당첨되었네요 ㅎㅎ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뉴비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일단 1월 말까지 임대 연장해 드릴께요...

독거 노인님 아닙니다. 아닙니다. 너무 힘들어요. 1월 1일날 회수해 주세요 . ㅎㅎㅎㅎ

헉....
감사합니다
신청 받는 동안 랩이 올라서
포기 하고 축하글만 썻는대....
당첨 입니다!!@!

owaishassankhan 님은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한국 글이나 외국 글이나 그냥 Copy & Paste 하시는 분 같네요.
이미 외국에서도 경고받으면서 다운보팅 당하셨구요.
28일전 올린 포스팅은 @joeuhw 님 글을 그대로 올리신 것 같네요 ㅡ,ㅡ
ddddd.PNG

sadas.PNG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551.56
ETH 2659.92
USDT 1.00
SBD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