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에게 광복절 이벤트를 하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킹비트입니다. 오늘은 제72주년 광복절입니다. 오늘은 늦잠도 자고 일어나 광복절 경축행사를 봤습니다. 이런 프로를 얼마만에 보는지 모르겠네요. 리더가 누구냐는 정말 중요한것 같습니다.

지인의 가정에 놀러왔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에게 광복절을 알려주시 위해서 이벤트를 했습니다.

태극기를 그려라!!!
IMG_1379.JPG
그리면 천원!! 정확히 그리면 2천원!! 초등학교 학생들인 녀석들 신나서 그립니다.

그리고 결과는~~
IMG_1380.JPG
비슷하게는 그렸네요. ㅎㅎㅎ

광복절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초딩답게 답변을 쏟아 내지만 정답이 없네요. 그래서 짧게 지루하지 않게 설명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정확한 태극기 그림을 보여주고 , 의미를 설명해주고 다시 그리게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천원씩을 더 주었습니다.

IMG_1381.JPG

아이들은 참 맑습니다. 어린들이 잘 알고 가르치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야 좋은 것은 잘 간직할수 있으니까요^^

Sort:  

Hi @kingbit! You have just received a 0.5 SBD tip from @moneykim!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If you wish to learn more about @tipU sharing profit feel free to click here.

I love your post, thanks for sharing! I gave you a vote. I hope you enjoy it.

좋은 글 감사합니다.

tip! 0.5

Hi @kingbit! You have just received a 0.5 SBD tip from @skt!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If you wish to learn more about @tipU sharing profit feel free to click here.

큭... 3천원의 힘이란! ㅋㅋㅋ
아이들을 움직일 수 있는 힘이군요!?ㅋㅋㅋ 업봇하구가요

ㅎㅎ 아이들에게 미션을 주셨군요 ^^
예전에 한번 그려봤는데 정확하게 그리기 위해서는 자와 각도기가
필요합니다. ㅎㅎ

광복절날 아이들과 의미있는 놀이를 해 주시네요 ㅎㅎ

꺄아 옹기종기 너무 귀엽네요>_<

고맙습니다. 팔로우할게요 . ^^

훌륭하십니다. 저도 아침일찍 아이와 태극기를 달다 보니, 아이가 자기도 만들어 보겠다고해서~ 진작에 만들어 보았답니다~ 유치원에서 배웠다고 하면서, 엄청 신나 하더라구요.~ ^^

tip! 0.5 아이들이 이쁘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81.48
ETH 2731.52
USDT 1.00
SBD 2.42